‘BTS’ 진, 성실히 신병교육 中…“편지·선물, 배송 자제 당부”

정태윤 2023. 1. 5. 12: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진이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있는 가운데, 팬들에게 당부 사항을 전했다.

'빅히트 뮤직' 측은 5일 "진은 지난달 팬 여러분의 배려와 응원 덕에 입대해 성실히 신병교육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팬 여러분의 따뜻한 배려와 응원 덕에 방탄소년단 진은 입대해 현재 성실히 신병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태윤기자] ‘방탄소년단’ 진이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있는 가운데, 팬들에게 당부 사항을 전했다. 

‘빅히트 뮤직’ 측은 5일 “진은 지난달 팬 여러분의 배려와 응원 덕에 입대해 성실히 신병교육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병역의무 이행 기간 중 추가 협조 사항을 안내했다. 소속사 측은 “신병교육대는 장병들이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자 군사 훈련을 위한 공간”이라고 설명했다. 

편지와 선물 등의 우편 배송은 자제할 것을 당부했다. “팬 여러분의 편지와 선물이 한꺼번에 집중적으로 전달될 경우 보관이 어렵다”며 “분실의 위험도 있다”고 말했다. 

진에게 보낼 메시지는 위버스 내 해시태그 ‘#디어_진_프롬_아미’를 활용해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빅히트’에서 아티스트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신병교육 종료 및 자대 배치 이후에도 편지와 선물 등의 우편 배송은 자제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신병교육 수료식에 대해선 “팬 여러분은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현장 방문을 삼가주시길 바란다”며 “배웅과 격려는 마음으로만 함께해 달라”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진이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당사도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마무리했다. 

<다음은 ‘빅히트 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히트 뮤직입니다.

항상 방탄소년단을 아낌없이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12월 팬 여러분의 따뜻한 배려와 응원 덕에 방탄소년단 진은 입대해 현재 성실히 신병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입대 당일 팬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아티스트의 병역의무 이행기간 중 추가 협조가 필요한 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신병교육대는 일반 장병들이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며 군사 훈련을 위한 공간입니다. 팬 여러분의 편지, 선물이 한꺼번에 집중적으로 전달될 경우 보관이 어렵고, 분실의 위험이 있어 편지, 선물 등의 우편 배송은 자제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또한, 아티스트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보내실 때에는 위버스 내 해시태그 #Dear_Jin_from_ARMY 를 활용해 메시지를 남겨 주시면 아티스트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당사가 지원하겠습니다. 

신병교육 종료 및 자대 배치 이후에도 편지, 선물 등의 우편 배송은 자제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신병교육 수료식 관련해서도 당부드립니다.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 바라며, 진을 향한 배웅과 격려는 마음으로만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진이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당사도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디스패치DB>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