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요즘 매일 행복해…나를 웃게 하는 건, 누구 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넷플릭스 화제의 드라마 '더 글로리'의 비하인드를 전했다.
4일 넷플릭스 유튜브에는 '반말에도 세상 쿨한 송혜교의 키워드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더 글로리'에서 맡은 문동은 역에 대해 송혜교는 "보호받지 않고 자란 인물이기 때문에 내가 연기를 함으로써 보호해 주고 싶은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달 30일 공개한 '더 글로리'를 통해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배우 송혜교가 넷플릭스 화제의 드라마 ‘더 글로리’의 비하인드를 전했다.
4일 넷플릭스 유튜브에는 ‘반말에도 세상 쿨한 송혜교의 키워드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송혜교는 제작진과 반말 인터뷰를 진행했다.
‘더 글로리’에서 맡은 문동은 역에 대해 송혜교는 “보호받지 않고 자란 인물이기 때문에 내가 연기를 함으로써 보호해 주고 싶은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또 작품 속에서 여러 번 김밥을 먹는 장면에 대해서는 “참치김밥이었다. 몇 번 찍고 나서 김밥 메뉴를 다른 걸로 바꿔달라고 부탁했다”고 쿨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문동은을 괴롭힌 학폭 가해자 박연진(임지연 분)에 대해서는 “사악하다. ‘너부터 벌받아. 그럼 나도 벌받을게’ 그런 마음으로 향해가는 것 같다”고 밝혔다.
다음 질문은 ‘바둑’이었다. 송혜교는 “(문) 동은이에게 바둑이란 차곡차곡 정리되는 계획 아닐까 싶다. 바둑은 드라마에서 충분히 한 것 같다. 이제 안 할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끝으로 송혜교는 ‘나를 웃게 하는 것’이라는 질문에 “우리 집 강아지 루비다. 루비 덕에 매일매일 행복하게 보내고 있다”며 근황도 덧붙였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달 30일 공개한 ‘더 글로리’를 통해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다.
송혜교는 학창 시절 잊을 수 없는 끔찍한 학교폭력을 당한 피해자 문동은 역을 맡았으며 그가 가해자들에게 처절한 복수로 응징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목식당 5대 빌런' 원 테이블 사장 "방송 후 협박·폭언 시달려…극단적 선택 생각도"('근황올림
- '이동국 딸' 재시, 17살 되더니 성숙미 제대로..베트남도 접수한 톱모델
- 차인표 "아버지는 선박회사 운영, 형은 서울대, 동생은 MIT" 어마어마한 집안에 '깜짝'('옥탑방의
- "대놓고 바람이라니" 이민정, ♥이병헌 질투할 웨딩 사진 공개
- '내가 세계최고 미남!' 유병은, '미스터 프렌드십 인터내셔널' 우승 차지해
- 이승신 "새아버지, 친아버지인 줄 알고 자랐다" 가정사 고백(퍼펙트라이프)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