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多이슈] 이태원 국조 10일 연장…‘17일 까지’ 여야 합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야가 5일 종료를 앞둔 이태원 참사 국정조사 기간을 오는 17일까지로 10일 연장하기로 합의했다.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회동을 마친 후 기자들과 만나 "국조특위 활동 기간 연장 건을 처리하기 위해 6일 오후 2시 국회 본회의를 열어 의결할 것"이라고 말했다.
여야 원대대표가 기간 연장에는 합의했지만 3차 청문회 증인 채택과 시기는 국정조사특별위원회에서 추가적으로 논의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토多이슈] 사진으로 다양한 이슈를 짚어보는 서울신문 멀티미디어부 연재물
여야가 5일 종료를 앞둔 이태원 참사 국정조사 기간을 오는 17일까지로 10일 연장하기로 합의했다.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회동을 마친 후 기자들과 만나 “국조특위 활동 기간 연장 건을 처리하기 위해 6일 오후 2시 국회 본회의를 열어 의결할 것”이라고 말했다.
여야 원대대표가 기간 연장에는 합의했지만 3차 청문회 증인 채택과 시기는 국정조사특별위원회에서 추가적으로 논의할 계획이다. 2023.1.5
오장환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밤새 게임하고 치우지도 않는 아내…이혼도 거부”
- 시신 560구 맘대로 절단해 팔아넘긴 美장례업자 모녀
- “친자 아니라고요?” 이혼 후 알게 된 男…전처, 6천만원 배상 판결
- 이기영, 동거녀 살해 후 매달 12회 청소도우미 불러…“범죄 몰랐다”
- 70대 택시기사, 손님 태우고 운행 중 의식 잃고 사망
- 중국인 확진자, 호텔 격리 거부하고 달아났다(종합)
- ‘60cm 침수’ 강릉 노래방서 30대男 숨진 채 발견
- “여보, 나 로또 당첨 됐어!” 고백 후…이혼 늘었다
- 주유건 꽂은 채 출발하는 차량…“주유소 날릴 뻔”[포착]
- “이기영 집에서 4명 DNA 나왔다”…대체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