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이종석, 日최고급 리조트서 성탄절 데이트…'대상' 이승기 독점 인터뷰('연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중'이 아이유, 이종석의 핑크빛 열애 소식과 '2022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이승기를 집중 조명한다.
5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연중 플러스'(이하 '연중')에서는 아이유와 이종석의 핑크빛 열애 소식과 '2022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독점 인터뷰를 전한다.
'2022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이승기를 '연중'이 독점으로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연중'이 아이유, 이종석의 핑크빛 열애 소식과 '2022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이승기를 집중 조명한다.
5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연중 플러스'(이하 '연중')에서는 아이유와 이종석의 핑크빛 열애 소식과 '2022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독점 인터뷰를 전한다.
지난해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 등의 의미심장한 수상 소감을 남긴 이종석. 이후 한 매체를 통해 아이유가 이종석과 일본 최고급 리조트에서 성탄절 데이트를 즐겼다고 알려졌다. 이에 두 사람은 지난 1일 팬카페를 통해 직접 열애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의 만남을 연예부 기자를 통해 자세히 들어본다.
'2022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이승기를 '연중'이 독점으로 만난다. 이승기는 최근 전 소속사와 분쟁 소식을 알린 후 첫 공식 석상에 올라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은 가운데 삭발한 모습으로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두 개의 트로피를 품에 안은 그는 대상 공동수상자인 배우 주상욱, 그리고 그의 아내 차예련과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되는가 하면 팬들을 위한 메시지까지 남겼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연중'에서 독점 인터뷰한 이승기의 대상 수상 소감은 이날 '연예가 헤드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랑해요 연중'에서는 영화 '교섭'의 배우들을 만나본다.
'교섭'은 21년 만에 임순례 감독과 호흡을 맞춘 황정민과 아빠가 된 현빈의 첫 공식 석상으로 연일 화제를 모았다. 현지인보다 더 현지인 같은 분장으로 주목받은 강기영은 황정민, 현빈과 연기하게 된 소감에 대해 "기영이 많아 컸다"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영화 홍보를 걸고 윷놀이 게임이 진행된다. 과연 이들이 영화 홍보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인터뷰 중 최근 아빠가 된 현빈을 당황하게 만든 날카로운 질문이 이어지는데, 현빈은 재치 있는 답변으로 현장을 웃음 가득하게 만든다.
'연중 플러스'는 이날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