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박슬기 “박경림 몸 열 개 아냐…100억 영화 말고 중소 노려라”(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 박슬기가 행사 MC에 대해 말했다.
이날 박명수는 박슬기에게 "영화 드라마에서 MC로 활약하고 있지 않냐"고 물었다.
이에 박슬기는 "영화 쪽은 박경림 언니, 저는 드라마하고 있다. 그런데 드라마도"라고 말을 흐려 웃음을 줬다.
박슬기가 "잘 따라가겠다. 훨씬 내가 저렴하거든"이라 하자 박명수는 "100억 영화 말고 중소규모 쪽으로 노려봐라. 야금야금 먹어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박명수, 박슬기가 행사 MC에 대해 말했다.
1월 5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박명수의 라디오쇼 8주년 특집 '팔팔한 박명수 팔팔한 라디오쇼'로 진행됐다. 축하 사절단으로는 남창희, 박슬기가 출연했다.
이날 박명수는 박슬기에게 "영화 드라마에서 MC로 활약하고 있지 않냐"고 물었다. 이에 박슬기는 "영화 쪽은 박경림 언니, 저는 드라마하고 있다. 그런데 드라마도…"라고 말을 흐려 웃음을 줬다.
남창희는 박슬기에 대해 "종횡무진 열심히 하고 있지 않냐"고 칭찬했다. 박명수는 "경림이가 몸 열 개가 아니니까 빼놓는 걸 놓치지 마라"라고 조언했다.
박슬기가 "잘 따라가겠다. 훨씬 내가 저렴하거든"이라 하자 박명수는 "100억 영화 말고 중소규모 쪽으로 노려봐라. 야금야금 먹어라"고 이야기했다.
(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보이는 라디오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CM “9살 연하 아내, 한국에 와 귀화‥자주 싸웠지만 잘 맞았다”(신랑수업)
- 이민정, 남편 이병헌+아들에 “집에 뛰어다니는 애들” 폭소 (라디오스타)
- 유선호, 한지민+한가인 닮은 여장 사진 공개 (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
- 차인표 “♥신애라 받은 트로피 1개뿐, 내 상 보고 울화통 터져 치우라고”(옥문아)
- 조정석 “父 여의고 가장 역할, 통장 잔고 0원에 안 해본 알바 없어”(유퀴즈)[결정적장면]
- 박은빈 닭가슴살 벌크업? ‘무인도의 디바’ 몸짱 캐릭터 관심
- ‘이종석 열애♥’ 아이유 사랑법 재조명 “나랑 상관없이 네가 잘 잤으면”
- 김다예, ♥박수홍 옆 배우 비주얼…23살 많은 새신랑 입 찢어지네
- 성나정x쓰레기 부부는 옆자리에 찰싹, 응사 10주년 우정 빛났다 “완전체”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