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포켓몬 입은 갤럭시 키즈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은 삼성 '갤럭시 XCover5'에 포켓몬을 입힌 에디션 모델을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 모델은 'ZEM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으로, 출고가는 30만8000원이다.
에디션은 포켓몬 디자인의 케이스, 스트랩, 액정보호 필름 등 휴대전화 액세서리 3종과 포켓몬 연필&필통 세트 등이 포함된 패키지로 구성됐다.
'ZEM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은 작년 1월에 선보였던 'ZEM 꾸러기 폰'의 후속 모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은 삼성 ‘갤럭시 XCover5’에 포켓몬을 입힌 에디션 모델을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 모델은 ‘ZEM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으로, 출고가는 30만8000원이다. 에디션은 포켓몬 디자인의 케이스, 스트랩, 액정보호 필름 등 휴대전화 액세서리 3종과 포켓몬 연필&필통 세트 등이 포함된 패키지로 구성됐다. 패키지의 액세서리는 모두 KC인증을 받아 아이들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ZEM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은 작년 1월에 선보였던 ‘ZEM 꾸러기 폰’의 후속 모델이다. 고객 설문 및 인터뷰를 통해 선정된 ‘포켓몬’을 액세서리에 반영해 탄생한 두 번째 ZEM 꾸러기 폰이다.
패키지에는 포켓몬에 등장하는 몬스터볼 디자인을 반영했다 케이스 후면에는 가장 인기가 많은 포켓몬이 그려져 있다.
키즈폰으로서 성능도 손색없다. 이번 에디션에는 ▷5.3인치 HD+ 디스플레이 ▷3000mAh 탈착형 배터리 ▷1600만 화소/500만 화소 전·후면 카메라 ▷IP68의 방수방진 기능 등이 탑재돼 스마트폰 본연 기능에도 충실했다.
이번 에디션에는 자녀의 바른 스마트폰 생활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앱)도 탑재됐다. 부모는 자녀와 ZEM 앱을 연결하고 ▷자녀 위치 조회 ▷생활 습관 관리 ▷스몸비(스마트폰과 좀비의 합성어) 방지, 유해사이트 차단 등 안심 설정 기능도 활용할 수 있다.
문갑인 SK텔레콤 스마트디바이스 센터장은 “앞으로도 자녀와 부모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스마트폰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영기 기자
20k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일도 김정은 ‘여성편력’ 못 막았다, 저녁되면 女와 고려호텔”
- “표 한장 400만원 안 아깝다” 중국인들, ‘이 그룹’ 콘서트에 몰려든다
- “아내가 이 세상 사람 아니다” 부산서 아내 살해한 20대 남편 검거
- “BTS, 군 면제 못받아 서운한가” 스님이 묻자…RM “어른이 되는 시간”
- “축의금 10만원 내고 아내랑 밥먹었냐” 거지 취급한 선배…누구 잘못?
- “하루 숙박 40만원 제주도 왜 가? 일본 간다” 찬밥된 모텔신화 ‘야놀자’
- 박준형 “벌써 305명 속았다” 분노, ‘좀비 짝퉁계정’에 유명인들 몸살
- ‘김구라 아들’ 그리, 경제적 독립 선언…“10년 쓴 아빠 카드 반납”
- “콧대 높은 애플이 웬일이냐” 35만→ 10만원대 ‘반값’ 이어폰 나온다
- 앤젤리나 졸리, 21세 연하男 데이트…혹시 열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