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옥이 ‘더 글로리’에 왜 나와? 누군지 못 알아볼 뻔 반전 신스틸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중옥이 '더 글로리'에 극적 효과를 더했다.
배우 이중옥은 지난 달 30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태욱 역으로 등장해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중옥은 '더 글로리'에서 화려한 패턴의 슈트, 올백 머리와 함께 등장부터 시선을 강탈했다.
이를 본 팬들은 "이중옥 맞아? 이미지 변신에 못 알아봤다", "이런 역할도 찰떡이네", "밉상인데 미워할 수 없다", "짧지만 강렬하다", "뒤에 펼쳐질 이야기가 궁금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중옥이 ‘더 글로리’에 극적 효과를 더했다.
배우 이중옥은 지난 달 30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태욱 역으로 등장해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중옥은 '더 글로리'에서 화려한 패턴의 슈트, 올백 머리와 함께 등장부터 시선을 강탈했다. 이중옥은 날카로운 눈빛과 거침없는 언행 등 불량미가 가득한 태욱 역을 완벽하게 소화, 최혜정 역 차주영과 호흡을 맞췄다.
특히 이중옥은 부자 친구들 사이에서 열등감이 강해 결혼을 통해 이를 보상받고자 했던 최혜정에게 프러포즈는 없다고 하면서도 알 큰 반지를 호쾌하게 허락,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최혜정이 뛸 듯이 기뻐하자 그를 흐뭇하게 바라보며 미소 짓는 동시에 “우리 엄마가 너 전화하래”라고 말하며 심상치 않은 시댁 기운을 발산, 또 다른 관전 포인트를 만들어냈다.
이를 본 팬들은 “이중옥 맞아? 이미지 변신에 못 알아봤다”, “이런 역할도 찰떡이네”, “밉상인데 미워할 수 없다”, “짧지만 강렬하다”, “뒤에 펼쳐질 이야기가 궁금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중옥은 JTBC ‘모범형사2’와 쿠팡플레이 ‘유니콘’, 영화 ‘스텔라’, ‘파로호’, ‘컴백홈’ 등 유수의 작품을 오가며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신스틸러로 활약해왔다. 최근에는 영화 ‘파로호’를 통해 첫 주연을 맡아 소름을 유발하는 연기와 함께 호평을 이끌어냈다. (사진=지킴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CM “9살 연하 아내, 한국에 와 귀화‥자주 싸웠지만 잘 맞았다”(신랑수업)
- 이민정, 남편 이병헌+아들에 “집에 뛰어다니는 애들” 폭소 (라디오스타)
- 유선호, 한지민+한가인 닮은 여장 사진 공개 (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
- 차인표 “♥신애라 받은 트로피 1개뿐, 내 상 보고 울화통 터져 치우라고”(옥문아)
- 조정석 “父 여의고 가장 역할, 통장 잔고 0원에 안 해본 알바 없어”(유퀴즈)[결정적장면]
- 박은빈 닭가슴살 벌크업? ‘무인도의 디바’ 몸짱 캐릭터 관심
- ‘이종석 열애♥’ 아이유 사랑법 재조명 “나랑 상관없이 네가 잘 잤으면”
- 김다예, ♥박수홍 옆 배우 비주얼…23살 많은 새신랑 입 찢어지네
- 성나정x쓰레기 부부는 옆자리에 찰싹, 응사 10주년 우정 빛났다 “완전체”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