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주재단, 2023 최경주골프꿈나무 동계훈련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경주재단(이사장 최경주)은 4일부터 2월 16일까지 6주 동안 미국 워터체이스 골프클럽, 텍사스 골프센터에서 2023 최경주골프꿈나무 동계훈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경주재단 동계훈련은 2020년부터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자택을 캠프로 정하여 골프꿈나무들이 안전하게 훈련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최경주재단(이사장 최경주)은 4일부터 2월 16일까지 6주 동안 미국 워터체이스 골프클럽, 텍사스 골프센터에서 2023 최경주골프꿈나무 동계훈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경주재단 동계훈련은 2020년부터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자택을 캠프로 정하여 골프꿈나무들이 안전하게 훈련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올해까지 4년째 미국에서 개최하며 더욱 체계적인 훈련장비를 갖추고 꿈나무들을 맞이하고 있다.
최경주 이사장이 직접 지도하는 골프 기술 훈련 및 인성교육을 통해 국가대표·상비군을 포함하여 현재까지 많은 KPGA, KLPGA 프로를 배출했으며, 올해 역시 최경주 이사장의 주특기인 벙커샷과 독자적인 방법으로 고안한 클레이샷(진흙을 이용한 연습) 등 다양한 골프 샷 노하우를 직접 전수한다.
특히 올해는 마스터즈가 열리는 오거스타내셔널에서 사용하는 모래를 동계훈련장 벙커에 사용해 훨씬 특별하고 효과적인 벙커샷 훈련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최경주 이사장은 "최경주재단의 동계훈련 프로그램은 매년 더욱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6주라는 일정 동안 꿈나무들이 한발 더 크게 성장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재단 꿈나무들이 앞으로도 올바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온 힘 다해 지도할 것이며, 이번 훈련을 풍성하게 만들어 주신 여러 후원 기업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