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배강희, 죄의식 없는 학폭…송혜교가 도려내고 싶은 시발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배강희가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극악무도한 신개념 빌런 캐릭터로 맹활약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배강희는 K드라마 복수극으로 전 세계를 뜨겁게 강타 중인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배우 김히어라의 아역이자 고교생 이사라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조율하는 캐릭터 표현력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배강희가 극 중에서 연기한 이사라 역은 동년배인 박연진과 함께 문동은을 괴롭히는 여고생 캐릭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신예 배강희가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극악무도한 신개념 빌런 캐릭터로 맹활약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배강희는 K드라마 복수극으로 전 세계를 뜨겁게 강타 중인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배우 김히어라의 아역이자 고교생 이사라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조율하는 캐릭터 표현력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해온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강희가 극 중에서 연기한 이사라 역은 동년배인 박연진과 함께 문동은을 괴롭히는 여고생 캐릭터다. 이사라는 문동은이 완전히 도려내고 싶은 암울한 유년 시절 기억 속에서 잔인하게 자행된 폭력 현장의 시발점이자 사건 중심축에 선 핵심 인물이다.
죄의식 하나 없이 문동은을 괴롭혀 사지로 몰아넣는 박연진을 보고도 방관하는 것도 모자라 어떨 때에는 눈 하나 깜빡하지도 않고 앞장서서 악행을 일삼는다. 냉소적인 표정으로 인간의 악랄한 이면에 숨겨진 서늘한 민낯까지 완벽하게 드러내는 모습은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차원의 빌런을 보여주며 등장하는 서사마다 충격과 공포를 빼곡하게 채워 넣었다.
여기에 배우 배강희의 남다른 캐릭터 연구가 빛을 발하는 것은 이사라의 성년 모습과도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는 점이다. 서구적인 비주얼과 외모적인 분위기뿐만 아니라 섬세한 감정 표현력과 몽환적인 눈빛 그리고 담담하게 말하는 어조까지 아역과 성인의 찰떡 싱크로율로 캐릭터에 완벽하게 이입한 모습으로 믿보배 기대주임을 보여주었다.
(사진=넷플릭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CM “9살 연하 아내, 한국에 와 귀화‥자주 싸웠지만 잘 맞았다”(신랑수업)
- 이민정, 남편 이병헌+아들에 “집에 뛰어다니는 애들” 폭소 (라디오스타)
- 유선호, 한지민+한가인 닮은 여장 사진 공개 (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
- 차인표 “♥신애라 받은 트로피 1개뿐, 내 상 보고 울화통 터져 치우라고”(옥문아)
- 조정석 “父 여의고 가장 역할, 통장 잔고 0원에 안 해본 알바 없어”(유퀴즈)[결정적장면]
- 박은빈 닭가슴살 벌크업? ‘무인도의 디바’ 몸짱 캐릭터 관심
- ‘이종석 열애♥’ 아이유 사랑법 재조명 “나랑 상관없이 네가 잘 잤으면”
- 김다예, ♥박수홍 옆 배우 비주얼…23살 많은 새신랑 입 찢어지네
- 성나정x쓰레기 부부는 옆자리에 찰싹, 응사 10주년 우정 빛났다 “완전체”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