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큰 글씨` 고령자 친화형 모바일 화면 적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화재는 고령층을 위한 시니어 친화형 모바일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삼성화재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왼쪽 상단 '큰 글씨' 버튼을 누르면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삼성화재 시니어 친화형 모바일 서비스 큰글씨 모드는 단순한 화면 구성으로 쉽고 빠른 업무처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화재는 고령층을 위한 시니어 친화형 모바일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모바일 화면 글자를 크게하는 것에 더해 고령층을 위한 전용 모드를 신설했다. 이 서비스는 삼성화재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왼쪽 상단 '큰 글씨' 버튼을 누르면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삼성화재 시니어 친화형 모바일 서비스 큰글씨 모드는 단순한 화면 구성으로 쉽고 빠른 업무처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 화면에 한 가지 기능만 적용해 큰 글씨와 충분한 여백을 제공한다. 로그인, 계약내용 확인, 보험료 납입 등 메뉴 버튼도 크게 만들어 실수로 잘못 누를 가능성도 줄였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령자는 물론 간편한 업무처리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활용에 적극적인 시니어 고객이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소통 채널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선희기자 view@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의도적 비판? 암호? …KBS, 대체 무슨 실수했길래
- 40대 의사 `살인 미수극`…가족 탄 테슬라 76m 절벽 아래 추락
- ‘尹 많이 어렵다’ 호소한 김건희 여사…추켜세운 조수진 “‘정치 감각’ 상당해”
- 종잇조각 된 테슬라…76m 절벽아래 추락 탑승자 4명 기적 생존
- ‘청담동 술자리’ 제보자 폭탄발언 “구속될 각오로 얘기한다…첼리스트와 법적다툼”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