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 삼진,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스테이션' 공개에 上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삼성전자가 새로운 스마트싱스 허브를 공개하자 5일 장 초반 스마트싱스 부품을 공급하는 삼진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스마트싱스는 가전 등 여러 기기를 연동시켜 스마트 홈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삼성전자의 사물인터넷 플랫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새로운 스마트싱스 허브를 공개하자 5일 장 초반 스마트싱스 부품을 공급하는 삼진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날 오전 9시 41분 코스닥시장에서 삼진의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25.12% 오른 7670원을 나타내고 있다.
장 개장 직후에는 29.85% 오르며 상한가를 기록하기도 했다.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3' 개막을 하루 앞둔 지난 4일(현지시간) 삼성전자는 새 스마트싱스 허브 '스마트싱스 스테이션'을 공개했다.
스마트싱스는 가전 등 여러 기기를 연동시켜 스마트 홈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삼성전자의 사물인터넷 플랫폼이다.
삼진은 스마트싱스 허브 등 핵심 부품을 공급하고 있어 주목받은 것으로 보인다.
#삼진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전자신문인터넷 양민하 기자 (mh.y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망 무임승차 방지법' 등 핵심 ICT법안 조속 처리돼야... 국회의원 손놓고 있나?
- [신년기획] 불황이 부추긴 인력 이동…사람 따라 기술도 엑소더스
- 기기가 알아서 연결… 삼성 '캄 테크' 첫선
- "누가 가져갈까"...美 복권 1등 당첨금 '1조원' 돌파
- [11번가 테마쇼핑]설 선물 제격인 '아마존 스토어' 직구템
- 대출중개 수수료율 갈등에 금융당국 '전수조사' 착수
- [마켓트렌드]식품·외식업계, '디깅족' 공략 가속
- 지난해 원전 전력거래량 역대 최대…비중은 '탈원전' 이전으로 회귀
- [CES 2023]LG전자 미래 '로봇', 첫 단독 부스 꾸렸다
- 인도 여성, 머리에 뿔 자라 '당혹'…"너무 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