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규, '사장님을 잠금해제' 삽입곡 '새벽을 건너' 발표…따뜻한 감성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현규가 '사장님을 잠금해제' 삽입곡을 통해 남다른 보컬 실력을 뽐낸다.
빅오션이엔엠은 5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 박현규가 노래한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OST 파트4 '새벽을 건너'를 발표한다.
박현규는 2016년 보컬 그룹 브로맨스(VROMANCE)로 데뷔했다.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박현규가 '사장님을 잠금해제' 삽입곡을 통해 남다른 보컬 실력을 뽐낸다.
빅오션이엔엠은 5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 박현규가 노래한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OST 파트4 '새벽을 건너'를 발표한다.
'새벽을 건너'는 어반 알앤비 스타일의 노래다. 따뜻한 기타 선율에 박현규의 다정하고 섬세한 목소리를 더했다. 또한 동트기 전 새벽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감성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박현규는 2016년 보컬 그룹 브로맨스(VROMANCE)로 데뷔했다. 이후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에서 4위를 차지해 실력을 인정받았다. 첫 솔로곡 '여기까지 해요' 발매 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차트 상위권에 진입해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사장 김선주(박성웅 분)와 그 이상한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뀐 취준생 박인성(채종협)의 하이브리드 공조극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