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더 비트, '스탬프 온 잇' 티저…보아X윈터, 화려한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갓 더 비트' 보아와 윈터가 화려한 비주얼을 뽐냈다.
SM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홈페이지에 갓 더 비트의 신곡 '스탬프 온 잇'(Stamp On It)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윈터와 보아는 각각 원피스에 볼드한 액세서리를 매치했다.
한편 갓 더 비트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신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오명주기자] ‘갓 더 비트’ 보아와 윈터가 화려한 비주얼을 뽐냈다.
SM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홈페이지에 갓 더 비트의 신곡 ‘스탬프 온 잇’(Stamp On It)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보아와 윈터가 2번째 주인공으로 나섰다.
분위기는 강렬했다. 윈터와 보아는 각각 원피스에 볼드한 액세서리를 매치했다. 배경에는 블랙 컬러의 그래비티가 돋보였다. 화려하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가 느껴졌다.
‘스탬프 온 잇’은 R&B 기반의 댄스 곡이다. 그루비한 피아노와 펀치감 있는 808 베이스가 특징이다. 경쟁 속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한 서바이벌에 대한 이야기다.
화려한 퍼포먼스가 기대된다. 댄스 크루 ‘라치카’가 안무 메이킹에 참여했다. 더불어 세계적인 안무가 키엘 투틴, 카일 하나가미, 레이나 등이 작업을 함께했다.
한편 갓 더 비트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신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