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둑? 이제 안 할래!"…'더 글로리' 송혜교, 반말인터뷰 중 웃음 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더 글로리'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4일 넷플릭스는 '반말에도 세상 쿨한 송혜교의 키워드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문)동은이에게 바둑이란 차곡차곡 정리되는 계획 아닐까 싶다. 촬영하며 충분히 많이 한 것 같다. 이제 안 할래!"라며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달 30일 공개된 '더 글로리'를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송혜교가 '더 글로리'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4일 넷플릭스는 '반말에도 세상 쿨한 송혜교의 키워드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반말 괜찮아?"라는 제작진의 질문을 받고 "어 괜찮아"라고 쿨하게 응했다. 이어 문동은 캐릭터에 대해 "보호받지 않고 자란 인물이기에 내가 연기를 함으로써 보호해 주고 싶은 사람"이라고 이야기했다.
또 작품에 여러 차례 등장했던 김밥을 먹는 장면에 대해서는 "참치김밥이었다. 몇 번 찍고 나서 김밥 메뉴를 다른 걸로 해달하고 부탁했다"고 전하기도.
또 극 중, 자신을 괴롭힌 학폭 가해자 박연진(임지연 분)에 대해서는 "사악하다. '너부터 벌받아. 그럼 나도 벌받을게' 이런 분위기로 향해가는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문동은 캐릭터와 빼놓을 수 없는 '바둑' 키워드도 이어졌다. 송혜교는 "(문)동은이에게 바둑이란 차곡차곡 정리되는 계획 아닐까 싶다. 촬영하며 충분히 많이 한 것 같다. 이제 안 할래!"라며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다.
'나를 웃게 하는 것'이라는 키워드에는 "반려견 루비로 인해 매일매일 행복하다"며 미소 지었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달 30일 공개된 '더 글로리'를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송혜교가 맡은 인물은 학창 시절 학교폭력을 당한 피해자 문동은으로, 작품은 그가 가해자들에게 처절한 복수로 응징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지, 자택 화장실이 꼭 '5성급 호텔' 같네…♥김국진도 반할 살림꾼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고윤정, '졸업사진' 논란에 원본 공개돼..선후배·동창들까지 나서는 걸 보니 헛살지 않았네!
- “누 되지 않길”…이승기, 이선희 침묵에 無대응 이유 밝혔다
- “흑인 인어공주, 공포스러운 이미지?”…디즈니 '인어공주', 전체관람가 등급 실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