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발로 티켓팅’ 하정우→여진구, 예고편 공개
OTT플랫폼 티빙 새 예능 ‘두발로 티켓팅’의 메인 예고편이 5일 공개됐다.
오는 20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두발로 티켓팅’은 하정우, 주지훈, 최민호, 여진구가 뭉쳐 더 많은 청춘들을 여행 보내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본격 대리고생 로드트립이다. 뉴질랜드의 대자연 속에서 돌발 미션들을 완수하여 청춘들에게 선물할 여행 티켓을 확보해야 한다.
특히 ‘여행보내드림(Dream)단’이 고생해서 얻은 티켓을 시청자들에게 나눠주는 대규모 챌린지도 진행될 예정이다. 챌린지에 참여하고 티빙에서 ‘두발로 티켓팅’을 스트리밍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티켓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티빙(TVING) 공식 SNS를 통해 6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이름만 들어도 심장을 두근 거리게 만드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하정우, 주지훈, 최민호, 여진구라는 환상적인 라인업으로 기대감 예열 중인 ‘두발로 티켓팅’에서 메인 예고편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상은 마치 영화포스터처럼 한껏 카리스마를 뽐내며 걸어나오는 네 배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망치나 몽둥이가 없는 하정우, 장검 대신 셔츠를 입은 주지훈, 군복 대신 베레모를 쓴 최민호, 곤룡포 대신 선글라스를 쓴 여진구 등 작품 속 모습과 상반되는 수식어가 왠지 모를 코믹한 웃음을 자아내며 배우들의 새로운 변신을 예감케 한다.
흡사 누아르 영화 같은 분위기가 펼쳐지려는 찰나, 이내 카리스마를 한껏 내다 벗어 던지고 친숙하다 못해 몹시 인간스러운 배우들의 반전 매력들이 쏟아진다. 특히 주지훈의 잔망스러운 말투와 잔디밭을 나뒹구는 투정은 누아르였던 영상의 분위기를 순식간에 뒤바꿔버린다.
이어 ‘여행보내드림단’으로 뭉친 네 배우는 뉴질랜드 대자연을 만끽하며 남섬 횡단을 계획한다. 그 사이에는 이들이 완수해야 할 돌발 미션이 곳곳에 숨겨져 있으며 성공시에는 청춘들을 여행 보낼 비행기 티켓이 손에 쥐어진다.
때로는 구슬땀을 내며 숨을 헐떡이기도 하고, 때로는 얼음같은 호수물에 발을 담궜다 줄행랑치고, 때로는 나몰라라 바닥에 드러누울 만큼 고되기도 하지만 ‘여행보내드림단’은 “나 감동받았어”, “열심히 한 보람이 있다”라고 내뱉을 만큼 성취감과 행복감으로 가슴이 뜨거워지는 순간을 경험한다. 과연 이들이 뉴질랜드에서 어떤 추억들을 쌓을 것인지 그 값진 여정이 기다려진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