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신곡 1000만뷰↑…'OMG', 58시간 만의 신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가 컴백과 동시에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뉴진스는 5일 오전 4시 15분경 싱글 앨범 'OMG'의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로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뉴진스는 앞서 지난 12월 공개됐던 수록곡 '디토'(Ditto)의 신기록(79시간)을 가뿐히 뛰어 넘었다.
'OMG' 뮤직비디오는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오명주기자] 뉴진스가 컴백과 동시에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뉴진스는 5일 오전 4시 15분경 싱글 앨범 ‘OMG’의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로 1,000만 뷰를 돌파했다. 공개 단 58시간 만의 기록이다.
자체 최단 기록을 세웠다. 뉴진스는 앞서 지난 12월 공개됐던 수록곡 ‘디토’(Ditto)의 신기록(79시간)을 가뿐히 뛰어 넘었다.
‘OMG’ 뮤직비디오는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공개 직후 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동영상 및 인기 뮤직비디오 ‘핫이슈’ 정상에 올랐다.
뉴진스는 처음 맞이하는 겨울, 조금은 낯선 배경 속에서 느끼는 관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함께 성장하는 우리의 모습에 초점을 맞췄다.
‘OMG’는 통통 튀고 신나는 힙한 알앤비 장르의 곡이다. 힙합 드럼 소스와 퍼커션을 기반으로 트랩 리듬 등을 섞었다. 뉴진스 특유의 트렌디한 음색을 다양한 스타일로 표현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OMG’로 스포티파이 글로벌 ‘일간 톱 송’ 29위에 진입했다. 15개 국가/지역 ‘일간 톱 송’에도 이름을 올렸다.
<사진제공=어도어>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