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부산 최대 상권 서면에 '애니메이트' 신규 매장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원미디어(048910)는 애니메이트 홍대점에 이어서 부산 최대 상권인 서면에 애니메이트 부산점을 오는 12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애니메이트는 국내에서 여성 MZ세대를 주축으로 큰 팬덤이 형성돼 있어 먹자 골목과 카페 거리 등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서면에 애니메이트 신규 점포를 오픈하게 됐다"면서 "부산에서 새로운 핫스팟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대원미디어(048910)는 애니메이트 홍대점에 이어서 부산 최대 상권인 서면에 애니메이트 부산점을 오는 12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특히 매장 규모가 160평 규모인 서면점은 애니메이트 카페(인기 IP를 만나볼 수 있는 F&B 카페)와 리펀샵(리셀러를 위한 공간임대 플랫폼) 등도 입점한다.
애니메이트 부산점이 위치한 서면 삼정타워 11층에는 부산 최대의 관수인 CGV 서면삼정타워점도 입점해 있다. 향후 애니메이트 관련 콘텐츠의 극장판 상영시 콜라보레이션 과 이벤트 기획 등을 진행한다는 게 대원미디어의 구상이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경품 뽑기, 도쿄 리벤저스 페어, 뱅드림 페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애니메이트는 국내에서 여성 MZ세대를 주축으로 큰 팬덤이 형성돼 있어 먹자 골목과 카페 거리 등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서면에 애니메이트 신규 점포를 오픈하게 됐다”면서 “부산에서 새로운 핫스팟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원미디어는 지난 2017년 애니메이트를 국내 첫 론칭 했다. 기존 매장은 확장 이전을 거쳐 현재는 AK플라자 홍대점 5층에 입점해 있다.
양지윤 (galile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휴가 제대로 못 가는 현실”…주52시간제 유연화 최대 난관되나
- "동거녀 반지도 팔아"…이기영 전재산 62만원, '금품' 노린 듯
- 곽대경 "이기영, 자기 말에 수사 좌우되는 상황 즐기고 있어"
- 엇갈린 환율 전망…1300원 재돌파냐 vs 1250원대 진입이냐
- 홍삼제품 검사하니 발기부전 치료제 성분…식약처, 판매중단·회수
- 한달 이자만 수십만원 차이…인터넷은행 금리는 왜 낮을까
- 영하 32.6도...'대한도 얼어 죽는다'는 소한에 닥친 양평의 혹한[그해 오늘]
- '약한영웅'서 '더 글로리'까지… K드라마 중심 소재로 떠오른 '학폭'
- [단독]덕문스님 "방탄소년단 RM, 생각의 크기 남달라"(인터뷰)
- [르포]"새벽·묶음배송하니 주문 빗발"…물류혁신으로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