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더보이즈, 2월 컴백 확정…6개월 만에 신보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새해에 가요계로 돌아온다.
5일 뉴스1 취재 결과, 더보이즈는 오는 2월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위스퍼'로는 국내 음원 차트 정상과 아이튠즈 16개국 톱 앨범 차트 최상위권, 일본 라인 뮤직 차트에도 진입했다.
이처럼 다채로운 활동으로 영향력을 넓혀온 더보이즈가 이번 새 앨범에서는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새해에 가요계로 돌아온다.
5일 뉴스1 취재 결과, 더보이즈는 오는 2월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더보이즈가 신보를 발표하는 것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미니 7집 '비 어웨어'(BE AWARE) 이후 6개월 만이다. 신곡으로는 같은 해 12월 스페셜 싱글 곡인 '올 어바웃 유'(All About You) 이후 두 달만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지난해 3월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해 전작 타이틀곡 '위스퍼'(WHISPER)에 참여하지 못한 멤버 에릭도 돌아와 함께 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9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아티스트 본인(에릭)과 논의 후 복귀 준비에 무리가 없다고 판단, 차기 앨범 및 활동 복귀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알린 바 있다.
2017년 데뷔해 4세대 대세로 자리매김한 더보이즈는 지난해 첫 월드투어 '더비존'을 통해 미주, 유럽,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콘서트를 진행하고, 서울 올림픽공원 KSPO 돔(구 체조경기장)에 입성하는 등 확장세를 보여줬다. 이후 미니 7집으로 국내 음반 차트와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위스퍼'로는 국내 음원 차트 정상과 아이튠즈 16개국 톱 앨범 차트 최상위권, 일본 라인 뮤직 차트에도 진입했다. 또한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하는 등 활약을 펼쳤다.
이처럼 다채로운 활동으로 영향력을 넓혀온 더보이즈가 이번 새 앨범에서는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들은 현재 새 앨범 발매를 위해 막바지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맞벌이 동서만 예뻐하는 시모 미운데…남편이 몰래 몇백씩 용돈 줬더라"
- 세븐 이다해 부부, 최소 325억 건물주…논현·마포 3채 보유
- 생활비 안 주던 남편, 상간녀에겐 '돈주머니'…수천만 원 보내고 명품 쇼핑
- '손흥민 공갈' 혐의 전여친, 모자 쓸 순 없었나…누리꾼 "얼굴 다 노출"
- 8만원씩 걷어 원하는 집들이 선물 사갔는데…회 한 접시 덜렁 내놓은 친구
- '손흥민 공갈' 40대 남성, 복수 언론에 제보하며 사례금 요구
- "전셋집·차 해주고 용돈 주는 부모님…본가 이사에 1억 빌려드리고 싶은데"
- 박규리, 비키니 입고 이국적 미모 발산 "여름 먼저 만나고 와" [N샷]
- 김현숙 "이혼 전 집안 가장으로 살았다…시댁 생활비 보태"
- '임신' 서민재, 남친에 재차 호소…"죽고 싶은데 아기 때문에 버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