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괴담회' 오늘(5일)부터 밤 10시 방송…청하·권혁수·디바 제시카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앞으로 MBC '심야괴담회'를 한 시간 더 일찍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청하가 '심야괴담회'에 출연한 데에는 한 가지 숨겨진 이유가 있었는데... 바로 그녀가 인정한 '최애 괴담꾼'을 만나기 위해서였다.
웬만한 괴담에는 놀라지 않는다던 청하마저도 공포에 떨게 한 그의 활약이 궁금하다면, 오늘 밤 '심야괴담회'를 본방사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MBC '심야괴담회'를 한 시간 더 일찍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오늘(5일) 방송되는 '심야괴담회' 74회부터는 방송 시간이 밤 10시로 앞당겨질 예정이다. 74회에서는 MC 김구라, 김숙, 이이경과 함께 독보적 솔로 아티스트이자 '숨겨진 괴담 마니아' 청하, '빙의 연기의 달인' 권혁수, '공포 미스터리계의' 대모 디바 제시카가 함께 한다.
먼저, 청하는 스페셜 MC로 등장해, 솔라의 빈자리를 채웠다. 평소 실력은 물론 '갓벽한' 인성으로 유명한 청하는 괴담회에서도 미담을 제조했다. 녹화에 앞서 모든 출연자와 제작진에게 직접 공수한 간식을 선물하며 인사를 했던 것. MC들은 요즘 보기 드문 모습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MC 김구라의 애정을 듬뿍 받았는데, 알고 보니 김구라와 같은 '극현실주의파'였던 것. 청하는 자신을 괴담 마니아라고 밝히며, 그중에서도 귀신보다 실화를 더 좋아한다고 말해, 의외의 '구라 라인'을 형성했다.
한편, 청하가 '심야괴담회'에 출연한 데에는 한 가지 숨겨진 이유가 있었는데... 바로 그녀가 인정한 '최애 괴담꾼'을 만나기 위해서였다. '심야괴담회' 덕분에 '성덕'이 되었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한 청하! 그녀를 설레게 만든 괴스트는, 구독자 224만 명을 보유한 '독보적인 너튜브 크리에이터' 디바 제시카였다. 그동안 시청자로부터 출연 요청이 빗발쳤던 '공포 미스터리계의 대모'가 드디어 '심야괴담회'를 찾은 것.
그녀는 청하뿐 아니라 '여자 아이들'의 소연, 작사가 김이나, 트로트 가수 설운도 등 수많은 셀럽들이 자신의 채널을 구독한다고 밝혀 출연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괴담을 소개한지 벌써 8년차라며, '심야괴담회'도 무조건 장수 프로그램이 될 거라고 보장해 MC들을 환호하게 했다. '괴담계의 시조새' 디바 제시카와의 특급 콜라보는 오늘 밤 '심야괴담회'에서 공개된다.
또 한 명의 괴스트로는 귀신도 놀랄 '빙의 연기의 달인' 권혁수가 출연했다. 예전부터 귀신에 대한 호기심이 많았다는 그는 군 복무 시절 부대에 나타난 '꼬마 귀신'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에 대해 MC 김구라는 군대에서는 귀신보다 '이것'이 더 무섭다고 말해, 모든 출연자들을 경악케 했는데.. 어디로 튈지 모르는 두 사람의 입담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연기 천재'라는 수식어답게 성별 불문, 나이 불문, 다양한 캐릭터로 완벽 변신해온 권혁수! 그는 '심야괴담회'에서도 남다른 발성과 연기력으로 녹화장을 휘어잡았다는 후문. 웬만한 괴담에는 놀라지 않는다던 청하마저도 공포에 떨게 한 그의 활약이 궁금하다면, 오늘 밤 '심야괴담회'를 본방사수하면 된다.
이번 '심야괴담회'에서는 반전주의! 김구라도 인정한 역대급 심령사진이 등장하는 '목격자를 찾습니다', 하마터면 '저승행 귀신 버스'에 탈 뻔했던 친구들의 아찔한 이야기 '치악산', 상상 초월! 잘못된 말 한마디가 불러온 끔찍한 장면 '영웅' 등의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그리고 특별히 새해를 맞아 우승자에게 심장 떨리는(?) 괴식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 또한 놓쳐서는 안 될 꿀잼 포인트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