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도하, 고등학교 졸업 “성인된만큼 더 발전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BAE173(비에이이일칠삼) 멤버 도하가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도하는 1월 4일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에서 진행된 졸업식에 참석했다.
졸업식장에는 BAE173 제이민, 유준, 무진, 준서가 함께 참석해 도하의 졸업을 축하했다.
도하가 속한 BAE173은 최근 일본에서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보이그룹 BAE173(비에이이일칠삼) 멤버 도하가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도하는 1월 4일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에서 진행된 졸업식에 참석했다.
5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도하는 교복을 단정하게 차려 입은 모습이다. 졸업장을 들고 훈훈한 비주얼을 발산하며 졸업의 기쁨을 만끽했다.
졸업식장에는 BAE173 제이민, 유준, 무진, 준서가 함께 참석해 도하의 졸업을 축하했다. 멤버들은 꽃다발을 들고 깜짝 방문하며 끈끈한 우정을 드러냈다.
도하는 소속사를 통해 “12년 간의 대장정을 모두 마쳤다. 성인이 된 만큼 더 발전되고 멋있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며 “학생 시절이 그립겠지만 제 20대도 기대된다. 저희 팀 활동도 많이 지켜봐주시고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도하가 속한 BAE173은 최근 일본에서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향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인표 “♥신애라 받은 트로피 1개뿐, 내 상 보고 울화통 터져 치우라고”(옥문아)
- KCM “9살 연하 아내, 한국에 와 귀화‥자주 싸웠지만 잘 맞았다”(신랑수업)
- 이민정, 남편 이병헌+아들에 “집에 뛰어다니는 애들” 폭소 (라디오스타)
- 조정석 “父 여의고 가장 역할, 통장 잔고 0원에 안 해본 알바 없어”(유퀴즈)[결정적장면]
- 유선호, 한지민+한가인 닮은 여장 사진 공개 (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
- 박은빈 닭가슴살 벌크업? ‘무인도의 디바’ 몸짱 캐릭터 관심
- ‘이종석 열애♥’ 아이유 사랑법 재조명 “나랑 상관없이 네가 잘 잤으면”
- 김다예, ♥박수홍 옆 배우 비주얼…23살 많은 새신랑 입 찢어지네
- 성나정x쓰레기 부부는 옆자리에 찰싹, 응사 10주년 우정 빛났다 “완전체”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