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깍쟁이 왕자님♥'안영미, 결혼 3년 만에 임신…"7월에 엄마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안영미가 결혼 3년 만에 임신했다.
5일 소속사 미디어랩시소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안영미가 임신했다. 오는 7월에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영미는 5년간 공개 열애한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2020년 2월 29일 혼인신고를 통해 부부가 됐다.
앞서 안영미는 지난해 10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2세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개그우먼 안영미가 결혼 3년 만에 임신했다.
5일 소속사 미디어랩시소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안영미가 임신했다. 오는 7월에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영미는 5년간 공개 열애한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2020년 2월 29일 혼인신고를 통해 부부가 됐다. 현재 남편은 미국에서 직장 생활을 하고 있어 두 사람은 장거리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는 중이다. 앞서 안영미는 지난해 10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2세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안영미는 '2022 MBC방송연예대상'에서 여자 최우수상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당시 코로나19 확진으로 시상식에 불참했던 그는 송은이와의 전화 연결을 통해 "집에서 보고 있을 엄마와 깍쟁이 왕자님에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누 되지 않길”…이승기, 이선희 침묵에 無대응 이유 밝혔다
- 이효리, 난임 고백→연예인 생활 고충 “비난 생각만 해도 심장 떨려”
- '삭발' 이승기, '수백 번 고민' 뒤 참석한 시상식서 “싸워 얻어내야 하는 일 물려주지 않겠다” 결의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