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손태영과 결혼, 연예계 트렌드 바꿨다” (라스)
배우 4인방의 입담이 터졌다.
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권상우, 이민정, 김남희, 유선호가 출연하는 ‘흥행 재벌집 배우들’ 특집으로 꾸며졌다.
5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6.1%로 동시간대 가구 1위를 차지했다. 2049 시청률 역시 2.1%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최고의 1분은 유선호가 ‘1박 2일’에서 인도 수도를 인도네시아로 대답해 ‘예능 귀인’으로 자리 잡게 된 에피소드 장면으로, 가구 시청률 8.4%를 기록했다.
3년 만에 ‘라스’에 돌아온 권상우는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입담과 예능감을 뽐내며 스튜디오에 큰 웃음을 안겼다. 그는 레전드 드라마 ‘천국의 계단’의 달리기 장면에 대해 “구두 신고 8시간 내내 뛰었다. 너무 힘들어서 앵글이 멀어질 때, 욕을 했다”고 솔직히 고백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영화 ‘스위치’로 호흡 맞춘 이민정의 매운 손맛에 뇌가 울릴 만큼 아팠다며, NG를 수차례 냈다고 밝혔다.
이어 권상우는 아내 손태영과 결혼했을 당시 “우리가 결혼한 후 배우 부부들이 많이 결혼했다”며 자신이 연예계 트렌드를 바꿨다고 주장했다. 이에 이민정과 MC들이 아니라는 반응을 보이자, 그는 “장동건 형도 결혼할 때 나한테 물어봤다”고 이야기했다.
‘라스’에 첫 출격한 이민정은 ‘SNS 웃수저’다운 시원시원한 솔직 입담으로 매력을 드러냈다. 이민정은 11년 만에 스크린 복귀작인 ‘스위치’ 촬영 중 권상우를 불신하게 됐다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는 “낮잠을 못 잔다면서 졸다가 나랑 눈이 마주쳤다. 술을 잘 안 마신다고 했는데, 10분 안에 500cc 여러 잔을 마셨다”고 폭로해 녹화장을 폭소케 했다. 이에 권상우는 “제가 그냥 거짓말쟁이다”고 유쾌하게 해명했다.
또 이민정은 남편 이병헌과의 결혼생활을 탈탈 털어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그는 휴대전화 앱 사용에 세대 차이를 느낀다고 밝히는가 하면, 증명사진처럼 찍는 이병헌의 셀카 강박증을 저격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민정은 MC 유세윤을 SNS 라이벌로 꼽으며 “배틀 느낌이다. 댓글이 매우 재치가 있어서 어디 한 번 더 해볼까 식으로 티키타카를 하게 된다”고 이야기했다.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진성준 역으로 눈도장 받은 김남희는 “장손으로 알아봐 주신다”면서 진성준표 ‘억지 스마일’을 발사해 MC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그는 드라마 비하인드를 대방출하며 “극 중 동생으로 나온 송중기가 실제 한 살 형”이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를 듣던 권상우는 “부러워서 다른 배우들 작품을 안 봤다. 그러나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밌었다”며 드라마 과몰입러를 인증했다. 그러더니 “배우보단 재벌집 아들이 부럽다”고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다.
이날 김남희는 한본어(한국어+일본어) ‘니꼬자나’로 화제를 모은 ‘미스터 션샤인’ 뒷이야기도 전했다. 그는 일본어 대사에 계속 NG를 내자, 상대역인 이병헌이 메모지에 써서 자신의 이마에 붙이라고 제안했었다고 이야기했다. 김남희는 “외워서 하는 게 한계가 있어 한본어 캐릭터로 바뀌었다”고 전했다. 또 ‘라스’를 위해 “민정 내꼬자나” 성대모사를 선보이자, 권상우가 이병헌을 소환하는 즉석 상황극을 만들어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유선호는 어여쁜 미모의 계성대군으로 분했던 드라마 ‘슈룹’ 비하인드를 대방출했다. 특히 그는 극 중 어머니이자 중전 역할인 김혜수의 실감 나는 연기에 감정이입해 폭풍오열했다면서 “실제 엄마처럼 밥도 같이 먹고 사진도 찍었다”고 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예능 ‘1박 2일’ 최연소 막내로 합류한 그는 인도 수도를 인도네시아라고 답했다가 ‘예능 귀인’으로 등극했다고 전해 웃음을 유발했다.
유선호는 학창시절 농구부 주장으로 활약했던 과거를 공개하며 시 대회 1등 했던 농구 실력을 선보였다. 이에 농구 실력자 권상우는 “고등학교 때 선수 제의를 두 번 받았다”면서 유선호와 한 손 푸시업 대결을 펼쳐 녹화장을 뜨겁게 달궜다. 여기에 김남희는 “선수 출신들과 축구를 한다”고 권상우를 자극했다. 그러나 엉성하게 공을 패스하던 김남희는 감각적인 트래핑을 자랑한 유선호에 ‘억지 스마일’을 지어 빵 웃음 터뜨렸다.
방송 말미에는 한가인, 재재, 정은지, 안유진이 출동하는 ‘퀸 받드라슈’ 특집이 예고됐다. ‘퀸 받드라슈’ 특집은 오는 11일 방송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