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부진 원주 DB 이상범 감독 자진사퇴, 김주성 코치, 감독대행
류동혁 2023. 1. 5.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주 DB 이상범 감독이 자진사퇴한다.
원주 DB는 5일 "이상범 감독이 성적 부진의 책임을 지고 자진사퇴한다"고 밝혔다.
DB 이상범 감독은 "뒤선이 들어오니까 앞선이 빠진다"고 지난 4일 말할 정도였다.
이상범 감독 뿐만 아니라 김성철 수석코치도 함께 나간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원주 DB 이상범 감독이 자진사퇴한다. 김주성 코치가 감독 대행을 맡는다.
원주 DB는 5일 "이상범 감독이 성적 부진의 책임을 지고 자진사퇴한다"고 밝혔다.
올 시즌 DB는 11승18패, 9위로 떨어져 있다. 두경민 김종규의 부진과 부상이 컸다.
예상보다 경기력이 나오지 않았다. 외국인 선수 1옵션 드완 에르난데스도 부상으로 한동안 결장했다.
경기력이 좋지 않았다. DB 이상범 감독은 "뒤선이 들어오니까 앞선이 빠진다"고 지난 4일 말할 정도였다.
농구 영신에서는 KCC를 잡아냈지만, KGC와 SK전에서 완패를 당했다. 결국 DB는 결단을 내렸다. 사령탑 교체다.
이상범 감독 뿐만 아니라 김성철 수석코치도 함께 나간다. 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누 되지 않길”…이승기, 이선희 침묵에 無대응 이유 밝혔다
- 이효리, 난임 고백→연예인 생활 고충 “비난 생각만 해도 심장 떨려”
- '삭발' 이승기, '수백 번 고민' 뒤 참석한 시상식서 “싸워 얻어내야 하는 일 물려주지 않겠다” 결의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