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요즘 날 웃게 만드는 것, 반려견 루비로 매일매일 행복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의 비하인드를 전했다.
4일 한 영화 유튜브 채널은 '더 글로리' 송혜교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문동은 캐릭터에 대해 "보호 받지 않고 자란 인물이기 때문에 내가 연기를 함으로써 내가 보호해주고 싶은 사람"이라고 말한 송혜교는 '김밥 먹방'에 대해서도 비하인드를 전했다.
또한 바둑의 의미에 대해선 "동은에게 바둑이란 계획 아닐까. 하나하나 차곡차곡 정리되는"이라며 "드라마에서 충분히 한 것 같다. 이재 안할래"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송혜교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의 비하인드를 전했다.
4일 한 영화 유튜브 채널은 '더 글로리' 송혜교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와 함께 한 반말 콘셉트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문동은 캐릭터에 대해 "보호 받지 않고 자란 인물이기 때문에 내가 연기를 함으로써 내가 보호해주고 싶은 사람"이라고 말한 송혜교는 '김밥 먹방'에 대해서도 비하인드를 전했다. 그는 "참치김밥이었다"며 "몇 번 찍고 나서는 김밥 메뉴를 다른 걸로 해달라고 부탁했었다, 플리즈"라고 웃었다.
드라마 속 학교폭력 가해자 박연진 캐릭터에 대한 생각도 전했다. 송혜교는 "사악하지"라며 "너부터 일단 벌 받아. 나도 내가 하는 행동에 대해 벌 받을게. 그런 마음으로 향해가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한 바둑의 의미에 대해선 "동은에게 바둑이란 계획 아닐까. 하나하나 차곡차곡 정리되는"이라며 "드라마에서 충분히 한 것 같다. 이재 안할래"라고 말했다.
또 마지막으로 송혜교를 웃게 하는 것으로는 반려견 '루비'를 꼽았다. 송혜교는 "루비. 우리 강아지. 강아지 때문에 매일 매일 행복하게 보내고 있다"고 했다. 또 '더 글로리' 속 변신에 대해선 "이렇게 새롭게 인사드리게 됐는데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누 되지 않길”…이승기, 이선희 침묵에 無대응 이유 밝혔다
- 이효리, 난임 고백→연예인 생활 고충 “비난 생각만 해도 심장 떨려”
- '삭발' 이승기, '수백 번 고민' 뒤 참석한 시상식서 “싸워 얻어내야 하는 일 물려주지 않겠다” 결의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