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환혼' 고윤정, '졸업사진' 논란에 원본 공개돼! 선후배·동창들까지 나서는 걸 보니 헛살지 않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윤정 헛살지 않았네.
4일 배우 고윤정의 졸업사진이라며 지금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 화제가 됐던 바.
4일 국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보정 전' 고윤정의 중학교 졸업사진을 올린 한 네티즌은 "다들 고윤정 과사(과거 사진) 봤냐? 왜 이상하게 보정해서 뿌리는 거지"라며 '원본'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다른 팬들도 과거 고윤정의 사진이나, 데뷔 전 모습 등을 앞다퉈 올리며 '모태 미인설'에 힘을 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고윤정 헛살지 않았네. 선후배 동창들이 나서서 '고윤정 성형 인증사진, 알고보니 주작'이라는 인증글과 사진을 올리고 있다.
4일 배우 고윤정의 졸업사진이라며 지금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 화제가 됐던 바. 그러나 하루도 안되어서 지인들의 반격이 시작됐다. .
4일 국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보정 전' 고윤정의 중학교 졸업사진을 올린 한 네티즌은 "다들 고윤정 과사(과거 사진) 봤냐? 왜 이상하게 보정해서 뿌리는 거지"라며 '원본'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고윤정 사진이 악의적 편집으로 이상하게 수정돼 돌아다니는 것 같아 올린다"며 "그리고 고윤정 인사성도 밝고 진심으로 착하다고 한다"고 전했다.
이에 다른 팬들도 과거 고윤정의 사진이나, 데뷔 전 모습 등을 앞다퉈 올리며 '모태 미인설'에 힘을 실었다. "데뷔 전이나 지금이나 크게 다를 바 없는데" "성격도 정말 좋다던데, 안타깝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윤정은 2019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으로 데뷔했다. 현대 미술을 전공했으며, 데뷔 전 '대학내일' 771호 표지 모델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기도 했다.
고윤정은 현재 tvN 드라마 '환혼 : 빛과 그림자'에 진부연 역으로 출연, 큰 인기를 보으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누 되지 않길”…이승기, 이선희 침묵에 無대응 이유 밝혔다
- 이효리, 난임 고백→연예인 생활 고충 “비난 생각만 해도 심장 떨려”
- '삭발' 이승기, '수백 번 고민' 뒤 참석한 시상식서 “싸워 얻어내야 하는 일 물려주지 않겠다” 결의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