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싸움 후 아내 살해하고 도주한 남편…경찰, 구속영장 신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부싸움을 한 뒤 아내를 목 졸라 살해하고 도주한 남편이 하루 만에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지난 4일 오전 부산의 한 오피스텔에서 아내 B 씨와 부부싸움을 한 뒤 B 씨 목을 졸라 살해하고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
추적에 나선 경찰은 5일 오전 1시쯤 부산 금정구 한 모텔에서 A 씨를 검거했다.
경찰은 A 씨가 부부싸움 이후 분노를 참지 못해 범행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부싸움을 한 뒤 아내를 목 졸라 살해하고 도주한 남편이 하루 만에 경찰에 붙잡혔다.
부산 남부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체포된 30대 A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지난 4일 오전 부산의 한 오피스텔에서 아내 B 씨와 부부싸움을 한 뒤 B 씨 목을 졸라 살해하고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
추적에 나선 경찰은 5일 오전 1시쯤 부산 금정구 한 모텔에서 A 씨를 검거했다. 경찰은 A 씨가 부부싸움 이후 분노를 참지 못해 범행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하고 있다.
노기섭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러 용병 ‘와그너그룹’ 대원, 격전지 바흐무트서 몰살 정황
- “15세 베드신 성학대” 올리비아 핫세, 영화사에 6천억원 소송
- [단독] “위례사업자, 성남 FC에 5억 후원 정진상이 직접 지시했다”
- 드론 잡는 ‘드론킬러’ 국내 개발…北 무인기 탐지·요격시스템 연동체계 구축
- 한푼이 아쉬운 北에 지난해 350억 벌어다 준 광물…대북제재 ‘구멍’ 지적
- 십수명 여성 ‘불법촬영’ 혐의 고시3관왕, 징역형 확정
- 손흥민 리그 9경기 만에 4호골… 마스크 벗어던지고 포효
- 윤 대통령 내외, ‘윤심 논란’ 속 안철수 부부 관저 초청
- 손주 돌보는 재미로 산다?...육아하는 할머니들 더 우울
- 핵전쟁 대비 460억원 초호화 지하벙커…미술관·정원·은행 금고 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