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댁' 강수정 "동안 비결은 잠..피부과서 하지 말라는 거 다 했다"('강수정')

김지윤 2023. 1. 5. 08: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강수정이 동안 비결을 공개했다.

4일 강수정 유튜브인 '강수정'에는 '강수정 동안비결, 패션센스- 구독자와 함께하는 빵집 Q&A 데이트 (feat. 구독자 1만명 홍콩쇼핑 아이템 패키지 이벤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빵을 좋아해 일명 '빵순이'라는 강수정은 이날 평소 좋아하던 베이커리 집에서 영상을 찍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방송인 강수정이 동안 비결을 공개했다.

4일 강수정 유튜브인 ‘강수정’에는 ‘강수정 동안비결, 패션센스- 구독자와 함께하는 빵집 Q&A 데이트 (feat. 구독자 1만명 홍콩쇼핑 아이템 패키지 이벤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빵을 좋아해 일명 ‘빵순이’라는 강수정은 이날 평소 좋아하던 베이커리 집에서 영상을 찍었다.

빵과 케이크를 잔뜩 시키며 맛본 강수정은 “가장 맛있었던 빵집은 도쿄에 있는 빵집”이라며 “유튜브에도 나왔던 곳이다. 지금껏 먹었던 몽블랑과 멜론 케이크 중 제일 맛있다”며 칭찬했다.

출처| 강수정 유튜브 ‘강수정’

이어 강수정은 구독자들의 질문을 받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안 비결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그는 “어렸을 때는 나이 들어 보인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 나이 들어서는 동안이라고 얘기를 듣는다”며 “관리법은 일찍 자는 거다. 9시 반이나 10시에 잔다”고 밝혔다.

또 “지금은 게을러서 못하지만 계란 흰자를 케이크 머랭 만들 듯 거품을 낸다. 그걸 얼굴에 얹고 스팀타월로 닦는다. 노른자는 꿀과 함께 얼굴에 발라주고 찬물로 씻으면 된다”며 본인만의 팩 비법을 공개했다.

강수정은 “근데 TV에서 보니 찬물로 씻으면 안 된다더라. 얼굴 때도 밀었다. 피부과 의사 선생님이 하지 말라는 건 다 했다. 요즘은 클렌징을 열심히 한다”며 솔직하게 고백했다.

평소 화장을 잘한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는 강수정. 그는 “화장을 많이 받아서 잘하게 된 것 같다. 대학교 1학년 때부터 풀 메이크업 하고 다녔다. 안 하면 안 나갔다. 속눈썹에 신경 쓰는 편”이라며 “민낯과 차이가 많이 난다”고 쿨하게 대답했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