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김남희, 웨딩사진 공개…"아내는 대학 후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남희가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남희는 "결혼 6년 차가 됐다"며 "아내는 대학 후배"라고 밝혔다.
김남희는 "두 학번 후배였던 아내와 공연을 같이 하면서 괜찮은 사람이라고 느꼈다"며 "'일주일만 시간을 주면 열심히 해보겠다'고 말하면서 고백했는데 지금까지 함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남희는 '라디오스타' 제작진을 통해 아내와 찍은 웨딩사진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남희는 4일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남희는 “결혼 6년 차가 됐다”며 “아내는 대학 후배”라고 밝혔다. 이어 “아내는 연출 전공이었는데 지금은 작가를 해보려고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남희는 “두 학번 후배였던 아내와 공연을 같이 하면서 괜찮은 사람이라고 느꼈다”며 “‘일주일만 시간을 주면 열심히 해보겠다’고 말하면서 고백했는데 지금까지 함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연애 때부터 치면 함께한 지 16년이 된 셈”이라고 했다.
김남희는 “결혼식 날짜를 비용이 싼 비수기 시즌에 맞춰서 잡았는데, 잡아놓고 얼마 지나지 않았을 때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 캐스팅 된 거였다”는 이야기도 꺼냈다.
이어 그는 “드라마 종방 전날이 결혼식 날이었다”며 “이병헌 선배님께 청첩장을 드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매니저분을 통해 전달했는데 화환과 와인 선물을 보내주셨다. 장인어른이 아직도 그 와인을 고이 간직하고 계신다”고 훈훈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김남희는 ‘라디오스타’ 제작진을 통해 아내와 찍은 웨딩사진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남희는 최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해 인지도를 높였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휴가 제대로 못 가는 현실”…주52시간제 유연화 최대 난관되나
- "동거녀 반지도 팔아"…이기영 전재산 62만원, '금품' 노린 듯
- 곽대경 "이기영, 자기 말에 수사 좌우되는 상황 즐기고 있어"
- 엇갈린 환율 전망…1300원 재돌파냐 vs 1250원대 진입이냐
- 홍삼제품 검사하니 발기부전 치료제 성분…식약처, 판매중단·회수
- 한달 이자만 수십만원 차이…인터넷은행 금리는 왜 낮을까
- 영하 32.6도...'대한도 얼어 죽는다'는 소한에 닥친 양평의 혹한[그해 오늘]
- '약한영웅'서 '더 글로리'까지… K드라마 중심 소재로 떠오른 '학폭'
- [단독]덕문스님 "방탄소년단 RM, 생각의 크기 남달라"(인터뷰)
- [르포]"새벽·묶음배송하니 주문 빗발"…물류혁신으로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