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TURN(에잇턴), 30일 미니 1집 ‘8TURNRISE’ 발매…스케줄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 시장의 새로운 세대를 이끌어갈 보이그룹 8TURN(에잇턴)이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30일 오후 6시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8TURNRISE'(에잇턴라이즈) 음원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방영되는 데뷔쇼로 화려한 출격을 알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팝 시장의 새로운 세대를 이끌어갈 보이그룹 8TURN(에잇턴)이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8TURNRISE(에잇턴라이즈)’ 스케줄러를 게재하며 본격적인 데뷔 예열에 나섰다.
이에 따르면 8TURN은 5일 인서트 티저를 시작으로 6일부터 10일까지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한다. 이후 11일에는 첫 번째 스포일러 클립을, 12일부터 16일까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17일부터 20일까지는 여덟 멤버의 프로필을 영상으로 담아낸 비주얼 비디오를, 24일에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25일부터 29일까지는 두 번째 스포일러 클립, 뮤직비디오 티저, 리릭 포스터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30일 오후 6시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8TURNRISE’(에잇턴라이즈) 음원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방영되는 데뷔쇼로 화려한 출격을 알린다. 이후 다음 달 6일에는 피지컬 음반을 정식으로 발매한다.
소속사 측은 "‘8TURNRISE’는 익숙함에 물든 세상을 깨우는 8TURN의 첫 번째 움직임을 과감하게 담아낸 앨범으로 ‘나를 나타내는 가치는 브랜드가 아닌 곧 나 자신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면서 "8TURN은 데뷔와 함께 차별화된 음악과 고퀄리티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8TURN의 첫 번째 미니앨범의 음원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피지컬 음반은 2월 6일부터 전 음반사이트를 통해 판매된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러 용병 ‘와그너그룹’ 대원, 격전지 바흐무트서 몰살 정황
- “15세 베드신 성학대” 올리비아 핫세, 영화사에 6천억원 소송
- [단독] “위례사업자, 성남 FC에 5억 후원 정진상이 직접 지시했다”
- 드론 잡는 ‘드론킬러’ 국내 개발…北 무인기 탐지·요격시스템 연동체계 구축
- 윤 대통령 내외, ‘윤심 논란’ 속 안철수 부부 관저 초청
- 한푼이 아쉬운 北에 지난해 350억 벌어다 준 광물…대북제재 ‘구멍’ 지적
- 손주 돌보는 재미로 산다?...육아하는 할머니들 더 우울
- 십수명 여성 ‘불법촬영’ 혐의 고시3관왕, 징역형 확정
- 손흥민 리그 9경기 만에 4호골… 마스크 벗어던지고 포효
- 이태원 출동 베테랑 소방관의 한탄… “현장에 경찰은 2명. 너무나 외로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