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 하우스’ 최수종, 미꾸라지 잡다 혼비백산 “너무 무서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컨 하우스' 최수종과 하희라가 극과 극 부부 케미로 유쾌한 웃음을 전한다.
상반된 모습의 하희라와 최수종의 극과 극의 부부 케미는 어땠을지 그리고 미꾸라지잡이 팀 대결은 누구의 승리로 막을 내렸을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수종과 하희라가 직접 잡은 미꾸라지로 이웃과 만찬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세컨 하우스’ 최수종과 하희라가 극과 극 부부 케미로 유쾌한 웃음을 전한다.
1월 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세컨 하우스’에서는 강원도 홍천에서 힐링 라이프를 그리고 있는 ‘잉꼬부부’ 최수종, 하희라가 이색 체험에 나서는 모습이 펼쳐진다.
두 사람은 희망찬 새해를 맞아 행복을 기원하며 마을 미꾸라지잡이 행사에 합류한다. 최수종은 “이런 공동체 생활이 너무 좋다”라며 마을 행사에 기대감을 잔뜩 드러낸 것도 잠시, 겨울 논밭의 진흙 속에서 꿈틀대는 미꾸라지를 목격하자마자 동공 지진을 일으키기 시작한다.
최수종은 미꾸라지를 똑바로 쳐다보지도 못한 채 익룡 샤우팅을 내뱉어 웃음을 자아냈다. 고난이도의 액션도 대역 없이 소화했던 최수종은 “드라마 속에서 미꾸라지 잡는 장면은 손 대역이었다”라고 고백,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꿈틀거리는 미꾸라지에 혼비백산하는 최수종과 달리, 하희라는 역대급 실력을 자랑하며 미꾸라지잡이에 남다른 재능을 보인다. 여유롭게 미꾸라지를 낚는 모습에 최수종마저도 “심하게 잘 잡는다”라며 깜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고 해 호기심을 더한다.
곧이어 현장에서는 팀 대결이 시작되고, 서로 다른 팀이 된 하희라와 최수종은 양보 없는 접전을 펼치며 뜨거운 경쟁을 벌인다. 상반된 모습의 하희라와 최수종의 극과 극의 부부 케미는 어땠을지 그리고 미꾸라지잡이 팀 대결은 누구의 승리로 막을 내렸을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수종과 하희라가 직접 잡은 미꾸라지로 이웃과 만찬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미꾸라지 튀김 등 다채로운 메뉴로 건강 밥상이 차려지고, 그에 어울리는 특별한 술 또한 곁들어진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하희라는 이날 만찬에서 대범해지게 된 특별한 이유를 밝힌다. 하희라는 “큰애가 아팠을 때, 장어가 좋다고 해서 고아줬는데 냄비에서 우당탕탕 난리가 나더라”라며 울면서 뚜껑을 잡고 있었던 사연을 전하며 눈시울을 붉혔다는 후문이다.(사진=KBS 2TV)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인표 “♥신애라 받은 트로피 1개뿐, 내 상 보고 울화통 터져 치우라고”(옥문아)
- KCM “9살 연하 아내, 한국에 와 귀화‥자주 싸웠지만 잘 맞았다”(신랑수업)
- 이민정, 남편 이병헌+아들에 “집에 뛰어다니는 애들” 폭소 (라디오스타)
- 조정석 “父 여의고 가장 역할, 통장 잔고 0원에 안 해본 알바 없어”(유퀴즈)[결정적장면]
- 유선호, 한지민+한가인 닮은 여장 사진 공개 (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
- 박은빈 닭가슴살 벌크업? ‘무인도의 디바’ 몸짱 캐릭터 관심
- ‘이종석 열애♥’ 아이유 사랑법 재조명 “나랑 상관없이 네가 잘 잤으면”
- 김다예, ♥박수홍 옆 배우 비주얼…23살 많은 새신랑 입 찢어지네
- 성나정x쓰레기 부부는 옆자리에 찰싹, 응사 10주년 우정 빛났다 “완전체”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