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제이쓴 아들 준범, 생애 첫 뒤집기 성공 “역사적 순간”(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홍현희, 제이쓴 아들 근황이 공개된다.
제이쓴 아들 준범은 생애 첫 뒤집기에 성공한다.
제이쓴은 준범의 뒤집기 성공을 위한 작전에 나선다.
이어 제이쓴은 준범의 뒤집기 성공에 믿기지 않는 다는 듯한 표정으로 감격하며 "이 역사적인 순간을 엄마(홍현희)한테 보내줘야겠다"라며 동영상 촬영을 해 준범의 한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은 아들 덕후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코미디언 홍현희, 제이쓴 아들 근황이 공개된다.
1월 5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제작진에 따르면 6일 방송되는 460회는 ‘반짝반짝 빛나는 우리의 연말’ 편으로 꾸며진다.
제이쓴 아들 준범은 생애 첫 뒤집기에 성공한다. 준범은 지난 방송에서 상체의 힘을 기르기 위한 ‘터미타임’에 도전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뒤집기에 성공한 준범의 위풍당당한 모습이 공개된다.
스틸에는 준범이 뒤집기를 하는 감동적인 순간이 담겨 있다. 준범은 오른쪽 팔로 바닥을 지탱하고 다리를 넘기며 손과 발을 꼬물꼬물 움직이고 있는 모습. 젖 먹던 힘까지 다해 옆 돌기에 집중하고 있는 준범의 모습은 절로 입가에 웃음이 지어진다.
이어진 스틸 속 준범은 마침내 뒤집기에 성공해 뿌듯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날 준범은 뒤집기에 한 번 성공한 이후 능숙하게 몸을 뒤집으며 뒤집기의 달인에 등극했다고 해 날이 갈수록 성장하는 준범의 모습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제이쓴은 아들 준범의 뒤집기에 감격해 입을 틀어막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제이쓴은 준범의 뒤집기 성공을 위한 작전에 나선다.
제이쓴은 준범의 옆에 냅다 엎드려 직접 시범을 보이며 몸을 사리지 않는 라떼파파의 열정을 불태운다.
이어 제이쓴은 준범의 뒤집기 성공에 믿기지 않는 다는 듯한 표정으로 감격하며 “이 역사적인 순간을 엄마(홍현희)한테 보내줘야겠다”라며 동영상 촬영을 해 준범의 한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은 아들 덕후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인표 “♥신애라 받은 트로피 1개뿐, 내 상 보고 울화통 터져 치우라고”(옥문아)
- KCM “9살 연하 아내, 한국에 와 귀화‥자주 싸웠지만 잘 맞았다”(신랑수업)
- 이민정, 남편 이병헌+아들에 “집에 뛰어다니는 애들” 폭소 (라디오스타)
- 조정석 “父 여의고 가장 역할, 통장 잔고 0원에 안 해본 알바 없어”(유퀴즈)[결정적장면]
- 유선호, 한지민+한가인 닮은 여장 사진 공개 (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
- 박은빈 닭가슴살 벌크업? ‘무인도의 디바’ 몸짱 캐릭터 관심
- ‘이종석 열애♥’ 아이유 사랑법 재조명 “나랑 상관없이 네가 잘 잤으면”
- 김다예, ♥박수홍 옆 배우 비주얼…23살 많은 새신랑 입 찢어지네
- 성나정x쓰레기 부부는 옆자리에 찰싹, 응사 10주년 우정 빛났다 “완전체”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