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인표, "父 선박회사, 재벌 아냐…♥신애라 가스라이팅(?)"('옥문아들')[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인표가 화려한 집안 내력을 공개했다.
연예계 대표 사랑꾼 중 하나인 차인표는 아내 신애라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차인표와 신애라는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 안에'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 사이로 발전, 1995년 결혼했다.
그는 "애라 누나 말씀이 진리"라며 신애라를 향한 무한신뢰를 드러냈고, 차인표는 "아내한테 가스라이팅 당한 듯"이라고 눙쳐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배우 차인표가 화려한 집안 내력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차인표가 출연했다.
차인표는 항상 연예인 재벌설이 나올 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단골 손님이다. 그는 "아버지가 해운업을 하신 건 맞다. 배를 소유한 해운 회사가 아니라 선박회사 대리점을 하셨다. 작은 중소기업을 운영하신 것"이라고 해명했다.
"집안 자체가 엘리트"라는 김종국의 말에는 "3형제 중 형이 공부를 잘했다. 전교 1등이었다. 형은 서울대, 동생은 MIT를 나왔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부모님이 형제와 비교해 스트레스를 안 주셨다. '너는 너만의 길이 있다'고 하셨다. 스무살이 되면서 경제적으로 독립하려고 아르바이트를 많이 했다. 설거지부터 그릇 정리, 음료 서빙도 했고 사립 정신병원 중환자실에서 간호조무사로 1년 정도 일하기도 했다. 밤 11시부터 환자를 1대 1관리했는데 충동적인 환자는 화장실까지 따라다니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연예계 대표 사랑꾼 중 하나인 차인표는 아내 신애라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차인표와 신애라는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 안에'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 사이로 발전, 1995년 결혼했다. 그는 "나는 아무 것도 가진 게 없는 벼락스타였고 신애라는 이미 톱스타라 다가갈 생각도 못했다. 그런데 아내가 먼저 손을 내밀어줬다. '저 남자 저대로 두면 평생 말 못하겠구나' 싶어서 먼저 기회를 준 거다"라고 회상했다. 또 "사랑한다는 말을 하루에 5번 이상 하지만 아내에게 예쁘다는 말을 많이 한다"며 "아내는 30년 동안 아침에 일어나면 나를 보고 방긋 웃으며 '여보 잘 잤어?'라고 해준다. 본인도 아플 때도 있고 힘들 때도 있을텐데 그렇게 하루를 시작하는 내가 행복하고 감사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차인표는 최근 3번째 소설책 '인어사냥'을 발간했다. 그는 "아내는 내가 쓴 책을 좋아한다. 재미있게 잘 읽었다고 하더라. 아내는 내가 글 쓰는 동안에는 밥 달라고도 안하고 놀아달라고도 안하니까 글 쓸 때를 좋아한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돈 관리에 대해서는 "예전에는 아내가 했다. 용돈으로 카드를 받았는데 사용 문자 내역이 아내에게 다 갔다. 사소한 것들은 다 양보한다. 지금은 각자 따로 한다. 살림에 들어가는 돈은 다 내가 낸다"고 답했다.
신애라와 '금쪽같은 내 새끼' 방송을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정형돈은 '무한 애라교'를 외쳐 눈길을 끌었다. 그는 "애라 누나 말씀이 진리"라며 신애라를 향한 무한신뢰를 드러냈고, 차인표는 "아내한테 가스라이팅 당한 듯"이라고 눙쳐 웃음을 안겼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누 되지 않길”…이승기, 이선희 침묵에 無대응 이유 밝혔다
- 이효리, 난임 고백→연예인 생활 고충 “비난 생각만 해도 심장 떨려”
- '삭발' 이승기, '수백 번 고민' 뒤 참석한 시상식서 “싸워 얻어내야 하는 일 물려주지 않겠다” 결의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