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양요섭, 2월 5일 ‘덤덤하게 또, 안녕’ 발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 양요섭이 야오키 프로젝트와 손잡았다.
제작사 아트매틱 컴퍼니 측은 "양요섭이 참여한 '야오키(YAOKI)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 '덤덤하게 또, 안녕'이 오는 2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라고 1월 5일 밝혔다.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양요섭이 바통을 받아 프로젝트 열기를 이어간다.
양요섭이 선보일 '덤덤하게 또, 안녕'은 사랑하는 연인을 떠나보낸 슬픔을 애써 누르고 덤덤하게 표현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 양요섭이 야오키 프로젝트와 손잡았다.
제작사 아트매틱 컴퍼니 측은 "양요섭이 참여한 '야오키(YAOKI)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 '덤덤하게 또, 안녕'이 오는 2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라고 1월 5일 밝혔다.
'야오키 프로젝트'는 외계에서 온 고양이 야오키(YAOKI)가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인간의 감정을 알아가게 되는 스토리를 그리는 신개념 글로벌 음악 브랜드이다. 앞서 그룹 위클리(Weeekly)가 '야오키 프로젝트'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해 캐럴송 Happy Christmas(해피 크리스마스)'를 발매했다.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양요섭이 바통을 받아 프로젝트 열기를 이어간다. 양요섭이 선보일 '덤덤하게 또, 안녕'은 사랑하는 연인을 떠나보낸 슬픔을 애써 누르고 덤덤하게 표현한 곡이다. 현실적인 이별의 감정을 담아낸 가사와 양요섭의 감성 보이스가 더해져 큰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양요섭은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전방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발매된 하이라이트 네 번째 미니앨범 'AFTER SUNSET(애프터 선셋)' 활동으로 음악방송 3관왕을 차지하는가 하면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 리디의 로맨스 판타지 '상수리나무 아래' OST에도 참여해 독보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또한 그간 '광화문연가', '풀하우스', '신데렐라', '그날들', '썸씽로튼' 등의 작품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서 입지도 굳혔다.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인표 “♥신애라 받은 트로피 1개뿐, 내 상 보고 울화통 터져 치우라고”(옥문아)
- KCM “9살 연하 아내, 한국에 와 귀화‥자주 싸웠지만 잘 맞았다”(신랑수업)
- 이민정, 남편 이병헌+아들에 “집에 뛰어다니는 애들” 폭소 (라디오스타)
- 조정석 “父 여의고 가장 역할, 통장 잔고 0원에 안 해본 알바 없어”(유퀴즈)[결정적장면]
- 유선호, 한지민+한가인 닮은 여장 사진 공개 (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
- 박은빈 닭가슴살 벌크업? ‘무인도의 디바’ 몸짱 캐릭터 관심
- ‘이종석 열애♥’ 아이유 사랑법 재조명 “나랑 상관없이 네가 잘 잤으면”
- 김다예, ♥박수홍 옆 배우 비주얼…23살 많은 새신랑 입 찢어지네
- 성나정x쓰레기 부부는 옆자리에 찰싹, 응사 10주년 우정 빛났다 “완전체”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