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드디어 득점 작렬! “자신감 없어 보였지만, 골로 미소 찾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득점으로 자신감을 찾았다.
토트넘 홋스퍼는 5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셀허스트 파크에서 치러진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9라운드 경기에서 4-0 완승을 거뒀다.
손흥민은 공격 쪽에서 분주하게 움직이면서 힘을 불어넣었다.
영국 매체 '90min'은 손흥민에게 평점 7점을 부여하면서 "자신감이 없어보였지만, 멋진 골로 미소를 찾았다"며 활약상을 조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손흥민이 득점으로 자신감을 찾았다.
토트넘 홋스퍼는 5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셀허스트 파크에서 치러진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9라운드 경기에서 4-0 완승을 거뒀다.
이날 승리로 토트넘 연패에서 탈출했고, 분위기 전환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
손흥민은 선발 출격했다. 아스톤 빌라와의 지난 라운드 경기 도중 마스크를 벗어 던지는 모습을 선보였지만, 이날은 착용했다.
손흥민은 공격 쪽에서 분주하게 움직이면서 힘을 불어넣었다. 그러던 후반 23분 맷 도허티의 득점에 도움을 보태면서 공격 포인트를 기록했다.
조력자 역할을 수행한 손흥민은 해결사로 등장했다. 후반 27분 크리스탈 팰리스 수비수와의 경합 과정에서 연결한 슈팅이 그대로 골문으로 빨려들어갔다. 리그 4호골이 터지는 순간이었다.
영국 매체 ‘90min’은 손흥민에게 평점 7점을 부여하면서 “자신감이 없어보였지만, 멋진 골로 미소를 찾았다”며 활약상을 조명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맨유랑 안 맞는 거야 이 정도면...2달 만에 선발인데 ‘부상 아웃’
- '꿈의 160km' 파이어볼러의 전역을 SSG는 기다린다
- 아스널의 EPL 선두가 대단한 이유, ‘이적 자금 BIG 6 최하위’
- 주전만 6명 트레이드...'스몰마켓' 오클랜드, 주전 거포 외야수까지 판다?
- ‘축구 재벌집 아들’ 메시-호날두-마르셀루 2세, ‘나도 아빠처럼!’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