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점 사위” 김종진, 장모와 영상통화 달달 (퍼펙트)[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승신 남편 김종진이 장모님과 달달한 영상 통화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승신은 남편 김종진에 대해 "아마 저희 남편이 사위 중에 제일 잘할 것 같다. 용돈도 굉장히 넉넉하게 준다. 오빠가 주기 전에 제가 본다. 이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나? 오늘이 그럴 날도 아닌데 제가 그러면 무슨 소리냐고, 언제 드리느냐고, 자꾸 드려야 한다고 한다"고 자랑했다.
이어 김종진은 장모님과 영상통화를 하며 "날씨 추워졌다.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죠?"라고 다정하게 안부를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승신 남편 김종진이 장모님과 달달한 영상 통화했다.
1월 4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배우 이승신(55)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승신은 남편 김종진에 대해 “아마 저희 남편이 사위 중에 제일 잘할 것 같다. 용돈도 굉장히 넉넉하게 준다. 오빠가 주기 전에 제가 본다. 이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나? 오늘이 그럴 날도 아닌데 제가 그러면 무슨 소리냐고, 언제 드리느냐고, 자꾸 드려야 한다고 한다”고 자랑했다.
이어 김종진은 장모님과 영상통화를 하며 “날씨 추워졌다.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죠?”라고 다정하게 안부를 물었다. 이승신 모친은 사위에게 “몸 건강하고. 특별한 부탁 한 가지는 빵을 좀 끊었으면 좋겠다”고 건강을 걱정했다.
이에 김종진은 “빵 없이 못 사는 남자인데. 장모님이 끊으라고 하면 반으로 줄이겠다”라고 약속하며 “장모님 사랑합니다”고 애정을 표현했다. 이승신 모친도 “나도 사랑합니다”라고 받아 달달한 두 사람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냈다.
현영은 “이런 사위가 어디 있냐”고 감탄했고 오지호도 “100점 사위”라고 평했다. (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
- 아이유♥이종석 열애에 SBS 신났다…10년 전 풋풋한 투샷 대방출
- 박천둥 “누나 산다라박 돈으로 편하게 산다고‥편견 있다”(진격의)
- 윤성 “20년 전 2억 빚…현재 100억 택배 회사 9개 운영 중”(아침마당)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돌싱글즈’ 동거는 되고 유현철-옥순은 안되는 아이러니 [이슈와치]
- “10살 위 장인형님” 박수홍→백종원, 딸도둑★ 또 누가 있나[스타와치]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미스터트롯2’ 오죽하면 욕받이 박선주 카드를 꺼냈을까[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