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호♥' 경맑음, 다섯째 산후도우미 거절 "다 내가 키웠다고 장담했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정성호 아내 경맑음이 산후도우미를 거절했다고 밝혔다.
경맑음은 5일 다섯째 아들을 안고 있는 남편 정성호의 사진을 공개했다.
경맑음은 "이제 며칠 있음 집에 갈 텐데 엄마가 산후도우미 선생님 쓰라고 했는데 괜찮다고 괜찮다고. 애들 다 내가 키웠다고 장담한 내가.....갑자기 겁이 난다"고 털어놨다.
한편 경맑음은 지난 2009년 9세 연상 개그맨 정성호와 결혼해 슬하에 5남매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개그맨 정성호 아내 경맑음이 산후도우미를 거절했다고 밝혔다.
경맑음은 5일 다섯째 아들을 안고 있는 남편 정성호의 사진을 공개했다. 정성호는 지난해 12월 태어난 아들을 품에 안고 눈맞춤을 하고 있는 모습.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입을 오므린 아들의 표정을 그대로 따라 하는 정성호의 모습에서 행복감이 느껴진다.
경맑음은 "이제 며칠 있음 집에 갈 텐데 엄마가 산후도우미 선생님 쓰라고 했는데 괜찮다고 괜찮다고. 애들 다 내가 키웠다고 장담한 내가.....갑자기 겁이 난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체력이 20대 같지 않을텐데..."라고 걱정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도우미 선생님 모셔야 한다. 그래야 맑음 씨가 덜 힘들다", "어머니 생각해서라도 산후도우미 한 번 써봐라", "맑음 언니 몸과 건강을 위해서 도우미 선생님을 쓰세요"등의 댓글을 남기며 조언했다.
한편 경맑음은 지난 2009년 9세 연상 개그맨 정성호와 결혼해 슬하에 5남매를 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누 되지 않길”…이승기, 이선희 침묵에 無대응 이유 밝혔다
- 이효리, 난임 고백→연예인 생활 고충 “비난 생각만 해도 심장 떨려”
- '삭발' 이승기, '수백 번 고민' 뒤 참석한 시상식서 “싸워 얻어내야 하는 일 물려주지 않겠다” 결의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