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10년 전 황보와 결혼 약속" 왜?(신랑수업)
2023. 1. 5. 05:50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이 절친인 걸 그룹 샤크라 출신 방송인 황보와의 10년 전 약속을 공개했다.
4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브라이언은 타로마스터에게 "우리 둘 궁합이 잘 맞는지?"라고 물었다.
이에 황보는 "재미가 없어"라고 발끈했지만, 브라이언은 "10년 전에 나랑 약속한 거 기억 안 나...?"라고 의미심장한 질문을 건넸다.
그러자 황보는 "무슨 약속? 입방정 떨지 마! 난 기억이 안 난다 정말"이라고 부끄러워했다.
이에 브라이언은 "10년 전에 약속했잖아! 그런 거 있잖아. 가볍게 '10년 후에도 결혼 안 했으면 너랑 할게!'"라고 당시 기억을 꺼냈다.
그러자 황보는 난감해하며 "그래서 요즘 후배들에게 말하고 싶다. 10년이 되게 긴 것 같지? 정말 눈 깜빡하면 10년이 넘어 있다"고 조언했다.
이를 들은 브라이언은 "10년 이라는 단어를 던지지 말고 차라리 '50년 후에 결혼 안 했으면' 이게 낫지"라고 추가했고, 황보는 "환갑으로"라고 동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자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