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무드리크 원한다고? 그럼 1305억 내고 데려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흐타르 도네츠크의 스타 플레이어 미하일로 무드리크가 프리미어리그에 입성할 수 있을까.
무드리크는 지난 여름부터 프리미어리그 팀들의 강력한 구애를 받고 있다.
무드리크는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포함, 모든 대회 18경기에서 10골 8도움이라는 엄청난 성적을 기록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드리크의 행선지는 아스널이 유력해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무드리크 원해? 그럼 8500만파운드 줘!
샤흐타르 도네츠크의 스타 플레이어 미하일로 무드리크가 프리미어리그에 입성할 수 있을까.
무드리크는 지난 여름부터 프리미어리그 팀들의 강력한 구애를 받고 있다. 무드리크는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포함, 모든 대회 18경기에서 10골 8도움이라는 엄청난 성적을 기록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드리크의 행선지는 아스널이 유력해 보였다. 아스널도 무드리크를 원했고, 무드리크도 아스널을 좋아했다. 여기에 아스널은 가브리엘 제수스가 부상으로 시즌아웃되며 공격수 보강이 더욱 절실해진 상황이다.
하지만 양 구단이 이적료에 고나해 합의를 하지 못했다. 영국 매체 '이브닝스탠다드'는 아스널이 무드리크를 데려가려면 입찰가를 더욱 높여야 한다고 보도했다.
아스널은 최초 제안으로 6500만유로(약 878억원)를 적어냈다. 하지만 급할게 없는 샤흐타르는 안토니가 맨유에 갈 때 기록한 8200만파운드보다 낮은 금액엔 관심이 없다. 현지 보도에 따르면 8500만파운드(약 1305억원)의 가격표를 붙였다.
여기에 첼시까지 가세했다. 첼시가 8500만파운드까지는 아니어도, 아스널보다 더 높은 금액을 책정했다는 소식이다.
하지만 무드리크는 자신에게 선택권이 있다면, 아스널행을 선호할 것이라는 이 매체의 주장이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누 되지 않길”…이승기, 이선희 침묵에 無대응 이유 밝혔다
- 이효리, 난임 고백→연예인 생활 고충 “비난 생각만 해도 심장 떨려”
- '삭발' 이승기, '수백 번 고민' 뒤 참석한 시상식서 “싸워 얻어내야 하는 일 물려주지 않겠다” 결의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