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9살 연하 아내와 10년 연애→혼인신고, 올해 결혼식 예정”(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M이 올해 9살 연하 아내와 정식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1월 4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KCM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2022년 1월 KCM은 9살 연하 연인과 혼인신고를 마치고 부부가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올해 말쯤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는 KCM은 연애와 결혼의 차이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KCM이 올해 9살 연하 아내와 정식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1월 4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KCM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 오프닝에서 KCM은 “재작년에 유부초밥이 됐다”라고 소개했다. 지난 2022년 1월 KCM은 9살 연하 연인과 혼인신고를 마치고 부부가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결혼 소식에 다른 출연자들이 놀라자 KCM은 “연애를 오래 했다. 10년 가까이 했다. 결혼한 지는 2년 됐다. 많은 분이 관심을 안 가져줘서 그렇지 기사도 났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코로나가 굉장히 심해서 가족끼리 단촐하게 언약식을 했다”라고 말했다.
올해 말쯤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는 KCM은 연애와 결혼의 차이도 언급했다. KCM은 “힘들 때 아무 때나 전화할 수 있는 가족이 생겼다는 게 너무 행복하다”라고 만족했다.
KCM은 신랑수업을 받고 있는 모태범, 박태환, 브라이언 중에 가장 먼저 결혼할 것 같은 사람으로 모태범을 지목했다. KCM은 “모태범 다음은 박태환이 갈 것 같다. 브라이언은 버렸다”라며 “손호영 형도 브라이언보다 빨리 갈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
- 아이유♥이종석 열애에 SBS 신났다…10년 전 풋풋한 투샷 대방출
- 박천둥 “누나 산다라박 돈으로 편하게 산다고‥편견 있다”(진격의)
- 윤성 “20년 전 2억 빚…현재 100억 택배 회사 9개 운영 중”(아침마당)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돌싱글즈’ 동거는 되고 유현철-옥순은 안되는 아이러니 [이슈와치]
- “10살 위 장인형님” 박수홍→백종원, 딸도둑★ 또 누가 있나[스타와치]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미스터트롯2’ 오죽하면 욕받이 박선주 카드를 꺼냈을까[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