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유재석 “길에서 여동생 마주쳐 그냥 지나갔다”

김한나 기자 2023. 1. 4. 21: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방송 캡처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이 동생과 에피소드를 밝혔다.

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유재석이 여동생과의 에피소드를 밝히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의정부고 졸업 후 같은 학교 선생님이 된 이건주 선생님은 수험 생활에 지쳐 있던 피폐한 영혼을 졸업사진에 녹여냈다. 그는 “다크서클도 친구들이 번개탄 사서 그렸다”라고 밝혔다.

졸업 사진 찍는 날 분위기를 묻자 국태익 학생은 학생들이 미리 분장해 차 타고 오는 친구들이 있는데 분장한 채로 버스를 탔다가 사진 요청을 받는 일도 있다고 말했다.

6세 차이 누나가 있다고 말한 주현서 학생은 “어릴 때는 쳐다도 못 봤다. 지금은 누나가 먼저 때리면 보복 정도는”이라며 “누나 뭐 하지? 컴퓨터 공부하고 있다고 들었는데 대학생일 거예요”라며 추측에 그치는 누나 근황으로 웃음 짓게 했다.

tvN 방송 캡처



국태익 학생은 “저까지 네 명이다. 여자, 누나, 여자 동생이다. 여동생은 이런 오빠 없을 정도로 잘 챙겨준다. 동생에 대한 애정은 제가 강하다. 아기일 때부터 잘해주니 큰 동생도 귀엽고 좋아한다. 누나랑은 조금..”라며 고개를 젖혀 주현서 학생과 폭풍 공감을 나눴다.

길에서 누나를 마주치면 최대한 무시할 거라는 주현서 학생에 유재석은 “너도 길에서 여동생 마주친 적 있는데 그냥 지나갔다. 저는 아는 척할까 했는데 그쪽에서 고개를 돌리더라. 저도 그냥 갔다. 심지어 집에 가서 오늘 봤다는 얘기도 서로 안 했다”라고 에피소드를 밝혔다.

최근 여동생이 좋아하는 남자애가 있다는 말에 화가 났다는 국태익 학생은 “그 나이에 남자친구 사귀기엔 너무 어리다. 그리고 저 같은 오빠가 있는데 굳이?”라며 애정을 보였다.

그러나 주현서 학생은 누나가 남자친구가 생기면 어떨 거 같냐는 물음에 “저랑 상관없는 일”이라고 선을 그어 폭소케 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