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V전주방송, 라디오 프로그램 신년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V전주방송은 라디오 프로그램 신년 개편을 단행했다고 4일 밝혔다.
JTV는 이번 개편으로 1월부터 신규 라디오 프로그램 '라땐 뮤직 고기훈입니다(연출 황윤택·고기훈)'를 월요일~토요일 오전 11시~12시에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V전주방송은 라디오 프로그램 신년 개편을 단행했다고 4일 밝혔다.
JTV는 이번 개편으로 1월부터 신규 라디오 프로그램 ‘라땐 뮤직 고기훈입니다(연출 황윤택·고기훈)’를 월요일~토요일 오전 11시~12시에 방송한다.
‘라땐 뮤직 고기훈입니다’는 연출을 맡은 고기훈 PD가 직접 진행하며, 요즘 라디오 채널에서 듣기 힘들어진 8090팝송 위주의 선곡을 통해 중장년층 청취자들과 생방송 1:1 소통을 통해 추억이 깃든 음악과 그 시절 찬란했던 그들만의 이야기들을 재미있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휴일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일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봉준일의 ‘봉쥬르 전북(연출 황윤택·고기훈)'을 신설했다. ‘봉쥬르 전북’은 한 주간 일어난 지역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달하고, 청취자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한 선곡으로 휴일 오후 편안함을 선사할 계획이다.
JTV 한명규 대표는 "2023년 JTV의 캐치프레이즈인 ‘전북을 통통튀고 빛나게’처럼 도민들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신규 라디오 프로그램을 편성했다"면서 "앞으로 JTV 라디오를 철저하게 청취자 맞춤형, 소통형 방송으로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수학 기자 shchoi@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관우 "지인 배신에 빚더미...위자료 밀려 전처에 연락까지" ('돌싱포맨')
- 이선빈, 법정 거짓 증언 의혹에 반박 "논란 만드나"
- 송가인, 해녀 됐다…물질하는 모습 포착 ('복덩이')
- 김선근, '미스터트롯2' 출연 위해 KBS 퇴사까지…지원 이유는?
- '운동뚱' 김민경 "사격 국가대표로만 바라보니 부담" 고백
- 미스코리아 '선' 유시은, 블랙핑크 제니 닮은 외모 눈길 ('진격의 언니들')
- 김혜수·이정재·아이유 등 '2023 비저너리' 선정
- [HI★초점] 16년 만 뿔뿔이...빅뱅의 미래
- 안용준·베니 부부, 직접 전한 임신 소식…"5월에 만나"
- 정혁 "25살에 화장실 있는 집 처음 살아봐...샤워 중 눈물" ('돈쭐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