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5주년’ 유키스 새 프로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키스(U-KISS, 수현·훈·기섭)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멤버들은 개성이 돋보이는 수트를 입고 댄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유키스는 새 프로필 사진에 이어 소속사 탱고뮤직 공식 홈페이지 오픈 소식도 알렸다.
2008년 미니 1집 앨범 'New Generation'으로 데뷔한 유키스는 '만만하니', '빙글빙글', '시끄러!!', '끼부리지마'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유키스(U-KISS, 수현·훈·기섭)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멤버들은 개성이 돋보이는 수트를 입고 댄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절제된 눈빛과 카리스마 느껴지는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자연스러운 무드로 포근한 느낌을 자아내기도 했다.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유키스는 새 프로필 사진에 이어 소속사 탱고뮤직 공식 홈페이지 오픈 소식도 알렸다. 앞서 “올해도 건강하시고 우리 유키스의 활동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신년 인사를 전했던 유키스가 어떤 활동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2008년 미니 1집 앨범 'New Generation'으로 데뷔한 유키스는 '만만하니', '빙글빙글', '시끄러!!', '끼부리지마'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다. 지난해 공식 유튜브 채널 'UKISS official'을 오픈,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쳤다. 이어 수현의 솔로 앨범 발표를 비롯해 연기, 예능 등 각자의 분야에서 활약을 이어왔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두나 파격 상의탈의 ‘등근육 잔뜩 성났다’ (화보)[DA★]
- 미코 善 유시은, 진짜 제니 닮았네 “길거리 싸인 요청받기도” (진격의 언니들)
- 정혁 “화장실 있는 집 25살에 처음…최근 父 차 사드려” (돈쭐)
- ‘13세 나이차’ 아야노 고♥사쿠마 유이, 혼인신고 [DA:재팬]
- “떡볶이 먹다 죽을 뻔한 커플” 규현→이수근 충격받아 (한블리)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