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확진’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설특집 녹화로 활동 재개[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김신영이 다가오는 설 특집부터 본격적으로 2023년 '전국노래자랑' 녹화를 재개한다.
KBS 관계자는 "김신영이 오는 1월 14일 KBS 여의도 별관 공개홀에서 '설특집 1020 전국노래자랑' 녹화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앞서 김신영은 지난달 29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고 자가 격리에 돌입했으며, 5일 격리 해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김신영이 다가오는 설 특집부터 본격적으로 2023년 '전국노래자랑' 녹화를 재개한다.
KBS 관계자는 "김신영이 오는 1월 14일 KBS 여의도 별관 공개홀에서 '설특집 1020 전국노래자랑' 녹화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만 29세 이하 참가자들이 출연하는 설 특집 방송이다.
앞서 김신영은 지난달 29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고 자가 격리에 돌입했으며, 5일 격리 해제된다.
라디오 DJ로도 활동 중인 김신영은 건강이 회복되는 대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로 복귀할 전망이다.
한편, 최근 김신영이 돈을 목적으로 자신을 협박한 지인을 고소했다는 사실이 전해진 바 있다. 또, 소속사였던 미디어랩시소와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는 소식 또한 알려지면서 김신영을 향한 걱정과 우려의 시선이 쏟아지기도 했다.(사진=뉴스엔 DB)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
- 아이유♥이종석 열애에 SBS 신났다…10년 전 풋풋한 투샷 대방출
- 박천둥 “누나 산다라박 돈으로 편하게 산다고‥편견 있다”(진격의)
- 윤성 “20년 전 2억 빚…현재 100억 택배 회사 9개 운영 중”(아침마당)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돌싱글즈’ 동거는 되고 유현철-옥순은 안되는 아이러니 [이슈와치]
- “10살 위 장인형님” 박수홍→백종원, 딸도둑★ 또 누가 있나[스타와치]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미스터트롯2’ 오죽하면 욕받이 박선주 카드를 꺼냈을까[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