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연습생들, 5일 DMC 문화공원에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이 첫 오프라인 이벤트를 연다.
Mnet은 "5일 오후 3시 서울 상암동 DMC 문화공원에서 '보이즈 플래닛' 연습생들의 '매력 발표회'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공개된 장소에서 진행하는 첫 오프라인 이벤트다.
'보이즈 플래닛'은 프로젝트 보이그룹 멤버 선발을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은 “5일 오후 3시 서울 상암동 DMC 문화공원에서 ‘보이즈 플래닛’ 연습생들의 ‘매력 발표회’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공개된 장소에서 진행하는 첫 오프라인 이벤트다. Mnet은 “연습생들은 팬들 앞에서 자신의 매력을 뽐낼 값진 기회를 얻게 되며 팬들은 연습생들에게 직접 응원을 건네는 뜻깊은 경험을 하게 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보이즈 플래닛’은 프로젝트 보이그룹 멤버 선발을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방송한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후속작이다. 95명이 경쟁 중이며 멤버는 100% 시청자 투표로 선발한다.
Mnet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프로그램 시그널송 ‘난 빛나’(HERE I AM) 음원을 공개한다. 프로그램 첫방송일은 2월 2일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불법촬영' 항소했다 구속…경찰대 출신 '고시3관왕', 징역 확정
- "친자가 아니란 걸 이혼 후에야 알게됐습니다"[사랑과전쟁]
- “15세때 누드촬영 강요” 올리비아 핫세, 6400억원 소송 걸었다
- '규제 완화, 주택 매수?' 질문에 원희룡 "기자님이면 사겠나"
- 중국발 코로나 확진 '속속'…방역당국은 '우왕좌왕', 시민들은 '불안'
- 윤희근 경찰청장 “이태원 참사 때 술 마셨다, 주말 저녁인데…”
- 포승줄 묶인 이기영 "살해한 동거녀 땅에"..얼굴 가리기 급급
- [단독]초대형 걸그룹 뜬다…트리플에스, 2월 '10인조 데뷔' 확정
- '정후아빠' 이종범 LG 코치, 1군 주루·외야수비 코치로 이동
- 이기영 "마지막으로 진실 얘기하겠다"...왜 시신 유기장소 번복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