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페로 윈터 로맨스 콘서트 위드 김호중', 18일 네이버 나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가 스페셜 쇼를 선보인다.
에스페로(남형근‧허천수‧켄지‧임현진)는 오는 18일 네이버 나우를 통해 '에스페로 윈터 로맨스 콘서트 위드 김호중'을 개최, 팬들과 뜨겁게 호흡한다.
약 70분가량 진행 예정인 이번 '에스페로 윈터 로맨스 콘서트 위드 김호중'에서 처음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인 만큼 어떤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일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가 스페셜 쇼를 선보인다.
에스페로(남형근‧허천수‧켄지‧임현진)는 오는 18일 네이버 나우를 통해 ‘에스페로 윈터 로맨스 콘서트 위드 김호중’을 개최, 팬들과 뜨겁게 호흡한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앞서 에스페로 데뷔 콘서트 ‘로맨스 온 클래식 데뷔 콘서트’와 타이틀곡 ‘엔드리스’를 함께한 김호중의 참여 소식도 전해 팬들에게 어떤 감동과 전율의 무대를 보여줄지 음악팬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지난 20일 데뷔 앨범 ‘에스페로 퍼스트, 로맨스 온 클래식’으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에스페로는 성악을 전공한 4인조 크로스오버 그룹으로, 대한민국 대표 작곡가 조영수와 '한국의 파바로티' 김호중의 지원 속에 화려하게 데뷔했다.
에스페로는 타이틀곡 ‘엔드리스’를 통해 크로스오버 그룹으로는 단기간에 음원사이트 멜론 톱100에 이름을 올렸다. 앞서 개최한 데뷔 콘서트 ‘로맨스 온 클래식 데뷔 콘서트’를 통해 감동 그 이상의 무대들로 눈도장을 찍었다.
에스페로는 데뷔 콘서트부터 웅장한 무대를 비롯해 완벽한 가창력과 하모니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약 70분가량 진행 예정인 이번 ‘에스페로 윈터 로맨스 콘서트 위드 김호중’에서 처음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인 만큼 어떤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일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