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박준형“‘godip’는 제 인스타그램 계정 아닙니다 …짝퉁 주의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god 멤버 박준형이 자신을 사칭한 인스타그램 계정이 생겨 주의하라고 당부했다.
4일 박준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또 짝퉁 계정이 생겼다"며 "벌써 305명의 팔로워를 속이고 있다"며 분노했다.
. 박준형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godjp인데 사칭 계정의 아이디는 godip로 시작한다.
끝으로 박준형은 "어쨌든 이 사람은 짝퉁이니 조심"이라며 "제 인스타그램 계정은 지금 사용하는 것 하나뿐이고, 앞으로도 계속 그럴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겅제=이명수 기자] 그룹 god 멤버 박준형이 자신을 사칭한 인스타그램 계정이 생겨 주의하라고 당부했다.
4일 박준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또 짝퉁 계정이 생겼다”며 “벌써 305명의 팔로워를 속이고 있다”며 분노했다.
이어 “두 번째 사진을 보면 벌써 팬들한테 거짓 DM(다이렉트메시지)도 보냈다”며 “무슨 의도로 만든 계정인지 모르겠지만, 위험할 수 있으니 신고하고, 무시하라”고 했다.
. 박준형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godjp인데 사칭 계정의 아이디는 godip로 시작한다.
끝으로 박준형은 “어쨌든 이 사람은 짝퉁이니 조심”이라며 “제 인스타그램 계정은 지금 사용하는 것 하나뿐이고, 앞으로도 계속 그럴 것”이라고 전했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 숙박 40만원 제주도 왜 가? 일본 간다” 찬밥된 모텔신화 ‘야놀자’
- “사단장 냉장고 청소까지…우리가 이삿짐센터냐” 軍부사관 ‘분통’
- “BTS, 군 면제 못받아 서운한가” 스님이 묻자…RM “어른이 되는 시간”
- ‘로미오와 줄리엣’ 주연, “성착취 당했다”…제작사 고소
- 여배우? 경호원?…늘 푸틴 옆 포즈잡는 금발女 의문의 정체
- ‘조부상 결석’ 불허한 연세대 교수 “반려견 임종 지키려 휴강” 논란
- [영상] “남아프리카에 오게돼 행복”…호날두 입단 첫 날부터 ‘실언’
- ‘축구황제’ 펠레의 유별난 일본차 사랑…그 많던 애마가 전부 협찬? [여車저車]
- '76m 추락' 종잇장처럼 구겨진 테슬라… 4살 아이 '멀쩡'
- ‘엿가락’된 신도림역 육교, 보름전 안전 A등급 받았는데 돌연 ‘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