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차은우, 열연 모먼트...‘아일랜드’ 비하인드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일랜드'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가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는 명장면 비하인드 컷을 공개, 전 회차에 대한 생생한 기억과 더불어, 앞으로 이들이 어떤 여정을 펼쳐갈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반은 오늘 밤만 함께 있어주면 안되냐는 그녀의 간절한 애원에 흔들리는 장면으로 보는 이들의 심쿵을 유발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3, 4화는 오는 1월 6일 금요일 오후 12시에 티빙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일랜드’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가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는 명장면 비하인드 컷을 공개, 전 회차에 대한 생생한 기억과 더불어, 앞으로 이들이 어떤 여정을 펼쳐갈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지난 12월 30일 공개된 ‘아일랜드’ 1화에서 반은 과거 자신이 해친 원정을 빼 닮은 미호와 강렬한 첫 만남을 가졌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반은 오늘 밤만 함께 있어주면 안되냐는 그녀의 간절한 애원에 흔들리는 장면으로 보는 이들의 심쿵을 유발했다.
특히 김남길은 악몽을 꾸는 미호에게 수인을 맺는 장면에서 애틋한 눈빛으로 ‘반데레(반+츤데레)’ 면모를 제대로 살리며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베일에 가려졌던 미호의 전생이자, 반이 그토록 기다렸던 원정의 모습이 공개된 2화 엔딩은 보는 이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이다희는 재벌 3세의 도도한 미호에 이어 삼단 같은 머리를 늘어뜨린 청순 가련 모습으로 반전을 선사, 과연 반과 미호가 다시 재회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런가 하면 요한(차은우 분)이 예언서에 담긴 소명을 이루기 위해 제주도에 도착한 장면에서는 미호의 곁을 지키던 장집사(오광록 분)의 정체가 밝혀지며 보는 이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한편 지난달 31일 공개된 3화 예고편에서는 반과 요한, 미호가 위기에 놓이는 모습이 그려지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염귀의 타깃이 된 미호와 미호의 경호원이 되기로 결심한 반, 그리고 구원자를 지키러 온 요한의 얽히고 설킨 운명에 귀추가 주목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3, 4화는 오는 1월 6일 금요일 오후 12시에 티빙에서 공개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드벨벳 조이, 개미허리 자랑…귀여운데 섹시해 [똑똑SNS] - MK스포츠
- 모모랜드 주이, 착시드레스에 깜짝…볼륨 몸매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조현, 레깅스 모델 아냐? 건강미 넘치는 S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지효, 완벽 S라인...따라올자 없는 걸그룹 원톱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삼성 ‘황태자’는 어떻게 범죄 종합 세트로 전락했을까 - MK스포츠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전자팔찌 1호 연예인’ 고영욱, 이상민·탁재훈 공개 저격
- 韓야구 도쿄행 비상! ‘믿었던 고영표, 만루포→투런포 6실점 참사’ 류중일호, 대만에 3-6 패…
- ‘5명 10+득점’ KB스타즈, 우리은행 3연승 저지하며 2연패 탈출 - MK스포츠
- 10연패 노리는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단독 선두 질주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