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 태우고 가던' 70대 택시 기사, 의식 잃고 숨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승객을 태우고 주행 중이던 택시 기사가 의식을 잃고 쓰러져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4일 광주광역시 광산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3일 오전 7시 20분경 광주 광산구 서봉동 송산유원지 인근 편도 1차로 도로에서 70대 A씨가 몰던 택시가 도로 갓길의 연석을 연거푸 들이받은 뒤 멈춰 섰다.
택시를 몰던 A씨는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옮겨졌으나 안타깝게 숨을 거뒀다.
택시에 타고 있던 승객 B씨도 찰과상을 입고 치료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I 광주=이병석 기자] 승객을 태우고 주행 중이던 택시 기사가 의식을 잃고 쓰러져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4일 광주광역시 광산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3일 오전 7시 20분경 광주 광산구 서봉동 송산유원지 인근 편도 1차로 도로에서 70대 A씨가 몰던 택시가 도로 갓길의 연석을 연거푸 들이받은 뒤 멈춰 섰다.
택시를 몰던 A씨는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옮겨졌으나 안타깝게 숨을 거뒀다. 택시에 타고 있던 승객 B씨도 찰과상을 입고 치료 중이다.
사고가 나기 전 A씨는 잦은 차로 이탈 등 이상 징후를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유족들은 경찰에 "A씨가 심혈관계 질환을 앓아왔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부검을 통해 보다 정확한 사인과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 사진의 비밀①] 지옥(?) 같던 문재인 '1박 4일 순방' 뒷얘기(영상)
- 尹 신년인사회 초청 몰랐던 이재명…"비서실, 李에 보고 안 했다"
- [TF화제] BTS 리더 RM, 지리산 화엄사 '송구영신'..."국방의무 당연"
- [단독] "불리할 것 같아"...'술도녀2' 이선빈, 법정 거짓 증언 논란
- 이기영, 검찰 송치..."살인해서 죄송...추가 피해자 없어" [TF사진관]
- 중대선거구제 논의 시작되나…與·野, 당내 반응 엇갈려
- 이태원의 교훈?…거리응원부터 보신각 타종까지 '사고 0건'
- "그랜저 미안" 기아 '쏘렌토', 2022년 국내 車 시장 '왕좌'
- 올해부터 싹 바뀐 IPO 제도…증권사 '울상' 짓는 까닭은
- [김병헌의 체인지] 검찰출두 앞둔 이재명...민주당의 선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