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서울아산병원에 1억 쾌척…꾸준한 기부 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우빈이 올해에도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을 기부했다.
4일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연초 김우빈은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을 기부했다.
김우빈은 그간 매년 서울아산병원에 기부활동을 하면서 선한 영향력을 알려왔다.
김우빈은 지난 2014년을 시작으로 저소득층 청소년 지원과 소아암 환아들을 위한 기부, 집중호우 피해 산불 이재민 지원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4년부터 다양한 소외 계층 지원
배우 김우빈이 올해에도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을 기부했다.
4일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연초 김우빈은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을 기부했다. 김우빈은 그간 매년 서울아산병원에 기부활동을 하면서 선한 영향력을 알려왔다.
김우빈은 지난 2014년을 시작으로 저소득층 청소년 지원과 소아암 환아들을 위한 기부, 집중호우 피해 산불 이재민 지원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크리스마스에도 서울아산병원 어린이 병동에 입원 중인 환아 200여 명을 위해 학용품 세트, 그림 그리기 세트 등 선물을 보낸 바 있다. 이처럼 연초에 들려온 훈훈한 소식에 많은 팬들이 김우빈의 행보에 응원을 전하는 중이다.
한편 김우빈은 영화 '외계+인 2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택배기사'로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 "소개팅남, 내게 연예인 얼마 버는지 질문…실망할까 걱정" ('연참')
- 권상우 "화장실서 돌연 똥벼락, 이후 일 잘 풀려" ('라스')
- 조관우 "지인 배신에 빚더미...위자료 밀려 전처에 연락까지" ('돌싱포맨')
- 이선빈, 법정 거짓 증언 의혹에 반박 "논란 만드나"
- 송가인, 해녀 됐다…물질하는 모습 포착 ('복덩이')
- '운동뚱' 김민경 "사격 국가대표로만 바라보니 부담" 고백
- 미스코리아 '선' 유시은, 블랙핑크 제니 닮은 외모 눈길 ('진격의 언니들')
- 김선근, '미스터트롯2' 출연 위해 KBS 퇴사까지…지원 이유는?
- 미스코리아 유시은, 박미선·장영란·김호영 감탄하게 만든 매력 ('진격의 언니들')
- 김혜수·이정재·아이유 등 '2023 비저너리'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