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자기 전에 꼭” 꿀 피부 비결 밝혔다

김지우 기자 2023. 1. 4. 17: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데이즈드 코리아’ 캡처



소녀시대 윤아가 나이트 케어 비법을 밝혔다.

4일 데이즈드 코리아의 유튜브 채널에는 ‘이어폰 착용 필수 융프로디테가 들려주는 팅글 폭발 ASMR‼️ / 윤아 뷰티 위스퍼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윤아는 ASMR로 간단한 키워드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가장 먼저 ‘2023년’ 키워드를 집어 든 윤아는 “저는 2023년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킹더랜드’ 촬영을 한창 하고 있다. ‘킹더랜드’ 방송과 영화 ‘두 시의 데이트’ 개봉을 앞두게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답했다.

유튜브 채널 ‘데이즈드 코리아’ 캡처



이후 ‘배우 임윤아’ 키워드에 대해서는 “제가 정말 많은 작품으로 인사드렸다. 드라마 ‘빅마우스’부터 영화 ‘공조2’까지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행복한 한 해였다. 다양한 캐릭터들을 보여드리다 보니 재밌었다. 더욱더 좋은 모습 다양하게 보여드리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후 윤아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E사의 최애템이 있는지 묻자 “제 화장대, 파우치에도 항상 함께하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가장 애정하는 아이템은 스킨케어 중 E사의 대표 아이템인 갈색병이다”며 “갈색병을 자기 전에 꼭 바르고 자는데 여러분들에게도 적극 추천한다”고 꿀 피부의 비결을 밝혔다.

한편 윤아가 출연하는 JTBC 새 드라마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